동반성장 펀드로 중소 파트너사 재무 지원 강화지난 17일 신년행사에서 우수 파트너 5개사 시상
  • 대홍기획은 지난 17일 '2017 우수파트너사 시상식'에서 5개 우수 파트너사에 상패와 순금 10돈을 수여했다. ⓒ대홍기획
    ▲ 대홍기획은 지난 17일 '2017 우수파트너사 시상식'에서 5개 우수 파트너사에 상패와 순금 10돈을 수여했다. ⓒ대홍기획


    대홍기획이 동반성장 펀드 조성, 우수 파트너사 시상 등 상생을 통한 동반성장 강화에 나선다.

    대홍기획은 파트너사와의 지속 가능한 파트너십 관계 구축을 위해 100억원 규모의 동반성장 펀드를 조성했다고 18일 밝혔다.

    지난해 제작 프로덕션 등 중소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사전 수요조사, 신청자 모집을 거친 결과다. 올해부터 본격 운영되는 동반성장 펀드를 신청한 파트너사는 심사 과정을 거쳐 회사별로 연간 최대 5억원까지 시중보다 낮은 금리로 자금을 지원받을 수 있다.

    아울러 대홍기획은 지난 17일 신년행사에서 '2017 우수파트너사 시상식'을 갖고 우수 파트너사와의 협력 관계를 더욱 공고히 했다. 대홍기획 임직원과 파트너사 대표가 참석한 시상식에서 대홍기획은 ▲테레비필름 ▲아페쎄 ▲에이앤에이파워컴퍼니 ▲링크팩토리 ▲ 소셜엠씨 총 5개 우수 파트너사를 선정, 상패와 순금 10돈을 수여했다.

    이갑 대홍기획 대표는 “중소 파트너사들이 동반성장 펀드를 통해 원활하게 자금을 조달하고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투명하고 공정한 협력관계 구축을 통해 나눔과 상생으로 함께하는 세상을 실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