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에스티유니타스
    ▲ ⓒ에스티유니타스


    ◇ 커넥츠 키즈스콜레 '100일 독서 프로그램' 연 2500가족 참여

    에스티유니타스의 유초등교육브랜드 '커넥츠 키즈스콜레'는 지난해 선보인 독서 프로그램 '100일 독서'에 2500가족이 참여했다고 22일 밝혔다.

    키즈스콜레 독서 프로그램은 100일동안 부모와 아이가 함게 책을 읽고 독후 활동 등을 수행하는 형태로 과제를 완료한 가족에게는 독서 장려금 등이 지급된다.

    이를 통해 지난해 1~12월 100일 독서 프로그램에 참여한 전체 가족 중 40%는 활동을 모두 마쳐 혜택을 받았다고 에스티유니타스는 설명했다.

    서명지 에스티유니타스 부대표는 "올해부터 전국 초·중·고교 국어교육과정에 '한 학기 한 권 읽기'가 도입되는 만큼 100일 독서가 아이의 수업참여도와 학업성취도에 좋은 영향을 줄 것"이라고 기대했다.

    독서 프로그램과 관련해 키즈스콜레는 30일·60일·100일 등 기간별 지원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 파고다·마인즈랩, MOU 체결

    파고다교육그룹은 최근 인공지능(AI) 플랫폼 전문기업 마인즈랩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MOU로 파고다는 학습 시나리오, 교정, 피드백 제공 등을 통해 학습자에게 맞춤 서비스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고루다 파고다교육그룹 대표는 "마인즈랩과 준비 중인 AI 영어 회화 학습 서비스가 차세대 회화 교육 방법의 중심축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 비상교육, 학용품 세트 증정 행사

    비상교육은 '공부가 바삭해지는 비상 스페셜 키트, 비스킷을 잡아라' 행사를 내달 4일까지 진행한다.

    새학기를 앞두고 비상교육이 제작한 비스킷 키트는 공책, 볼펜, 샤프 등이 담겼다.. 이번 행사는 비상교재, 맘앤톡 홈페이지 등을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비스킷이 증정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