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활용·O2O 통합 마케팅 통해 새로운 고객경험 제공
  • ▲ 이베이코리아와 이니스프리가 25일 역삼동 이베이코리아 본사에서 업무제휴 협약식(JBP)을 가졌다. 이날 체결식에는 이베이코리아 전항일 통합영업본부 본부장(오른쪽)과 이니스프리 심경은 영업 Division장(상무)(왼쪽)이 각 사 대표로 참석해, 협력 방안 등에 대해 논의했다. ⓒ이베이코리아
    ▲ 이베이코리아와 이니스프리가 25일 역삼동 이베이코리아 본사에서 업무제휴 협약식(JBP)을 가졌다. 이날 체결식에는 이베이코리아 전항일 통합영업본부 본부장(오른쪽)과 이니스프리 심경은 영업 Division장(상무)(왼쪽)이 각 사 대표로 참석해, 협력 방안 등에 대해 논의했다. ⓒ이베이코리아


    이베이코리아가 아모레퍼시픽그룹 이니스프리와 업무제휴 협약식(JBP)을 가졌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업무제휴 협약식에는 이베이코리아 전항일 통합영업본부 본부장, 이니스프리 심경은 영업 Division장(상무) 등이 대표로 참석해 향후 협력 강화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이번 협약을 계기로 양사는 O2O 통합 마케팅 등을 통해 상호 시너지를 극대화해, 고객들의 쇼핑 편의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이베이코리아 배송서비스인 스마일배송을 통한 고객 접점 확대를 비롯해 다양한 O2O 통합 마케팅을 진행한다.

    이유영 이베이코리아 뷰티팀 팀장은 “국내 최대 온라인 유통 플랫폼과 국내외로 K뷰티를 선도하고 있는 대표 뷰티 브랜드가 만나, 보다 새로운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G마켓·옥션 고객층에게 맞는 다양한 O2O 마케팅을 통해 양사 시너지를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