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구 할인, 캐시백, 포인트 적립 등 서비스 혜택 골라서 받아
  • ▲ ⓒ하나카드
    ▲ ⓒ하나카드

    하나카드가 개개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는 '나만의 Pick'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고객이 원하는 혜택을 직접 선택하고 사용금액대별로 차등적인 혜택을 장기간 동안 받을 수 있는 마케팅 플랫폼이다.

    고객들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콜센터 등을 통해 간편하게 ‘나만의 Pick’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다.

    서비스 혜택은 청구할인, 캐시백, 하나머니 적립,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이자율 할인, 무이자할부 등으로 구성돼 있다. 

    고객들은 자신의 소비 패턴 또는 소비 계획에 맞추어 선택을 하면 되고 각 채널을 통해 서비스 신청 내역∙혜택 내역∙이용 실적도 언제든 편리하게 조회할 수 있다.

    또 하나카드는 늦어도 내년까지 "나만의 Pick' 서비스에 가맹점주가 프로모션을 기획하고 반영하면 바로 손님이 이용 할 수 있는 실시간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으로 발전시킬 계획이다.

    홍장의 하나카드 마케팅본부장은 "지난해 업계 최초로 선보인 실시간 위치정보 마케팅 서비스와 이번 '나만의 Pick' 서비스로 고객들에게 더 높은 만족을 드릴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디지털 마케팅 분야에서 경쟁력 확보 및 선두그룹 진입을 위한 과감한 투자로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