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엣지 프리미엄 피자 5종 주문 시 사이즈업 및 콜라 무료 제공1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가장 인기 있는 스테디셀러 맛볼 수 있는 기회
  • ▲ 미스터피자, 프리미엄 피자 주문시 사이즈 업그레이드 이벤트 진행. ⓒ미스터피자
    ▲ 미스터피자, 프리미엄 피자 주문시 사이즈 업그레이드 이벤트 진행. ⓒ미스터피자

MP그룹의 미스터피자가 승리를 향한 국민적 염원을 담아 프리미엄피자 '골드엣지 Up&Fre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미스터피자는 오는 3월 7일까지 프리미엄피자 5종에 대해 레귤러 사이즈를 주문하면 1.6배 큰 라지 사이즈로 업그레이드해 주고 콜라 1.25L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내점 고객에게는 사이즈 업그레이드와 콜라 1잔을 무료(2회 리필 가능)로 제공한다.

번 '골드엣지 Up&Free' 프로모션은 쉬림프골드, 하프앤하프, 트레비앙, 포테이토골드와 함께 신제품 씨푸드빠에야앤스테이크 등 총 5종의 프리미엄 피자에 골드엣지 선택 주문 시 해당된다. 

5종의 프리미엄 피자는 그 동안 미스터피자 고객으로부터 큰 사랑을 받은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들은 약 1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미스터피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세계피자대회에서 3년 연속 챔피언을 배출시킨 기운을 담아 모든 소비자들의 승리를 향한 소원이 이뤄지기를 염원하며 준비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으로 고객들이 더 크고 더 시원하게 피자를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