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百, 7~11일 ‘2018 프리미엄 베이비페어’ 개최

20여개 유아 브랜드가 참여해 발육상품과 유아용품 판매

진범용 기자 프로필보기 | 최종편집 2018.02.06 10:23:55

프로필 사진
  • 트위터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구글 북마크 
  • 네이트온 쪽지 
  •   
  •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목록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지난해 진행했던 현대백화점 프리미엄 베이비페어 사진. ⓒ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이 무역센터점 10층 문화홀에서 7일부터 11일까지 ‘2018 프리미엄 베이비페어’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페어에는 부가부·스토케·비비하우스·압소바 등 20여개 유아 브랜드가 참여하며, 유모차·카시트 등 발육상품과 의류·침구·소품 등 유아용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3월 1일부터 판매에 들어가는 네덜란드 유모차 브랜드 부가부의 신제품 ‘폭스 스트롤러 유모차(192만4000원)’를 예약 판매한다.

예약 구매 고객에겐 보온병(5만원 상당) 과 컵홀더(3만2000원 상당)를 증정한다. 노르웨이 유모차 브랜드 스토케의 ‘익스플로리 실버샤시(111만3000원)’, 독일 카시트 브랜드 싸이벡스의 ‘제로나 플러스(79만2000원)’ 등도 판매한다.

현대백화점은 압구정본점 지하 2층 행사장에서 11일까지 ‘펜디키즈 이월상품전’을 열고 아동복 등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국산 책가방 브랜드 ‘수아베라망’ 팝업스토어를 중동점(12일까지), 충청점(25일까지), 대구점(28일까지)에서 진행한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최근 설을 앞두고 조카·손주 선물을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며 “올해는 신학기 시즌과 겹쳐 유아용품뿐 아니라 신학기 용품 수요도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newdaily.co.kr
[자유민주·시장경제의 파수꾼 – 뉴데일리 newdaily.co.kr]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뉴스 -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  
  •  
  •    
  • 맨 위로



美 증시 폭락 쇼크에 코스피·코스닥 '곤두박질'
뉴욕 증시의 하락 여파에 코스피와 코스닥도 큰 폭으로 급락한 뒤 약세를 이어가고 있다.앞서 전날 뉴욕 증시는 금리 인상이 예상보다 빠르게 진행될 수 있다는 우려감에 주요 지수가 폭락했다.다우존스 30 산업평균지수는 4.6% 내렸으며 SP500, 나스닥도 각각 4.10%, 3.78%씩 하락했다.6일 코스피 지수는 전날보다 54.73포인트(2.20%) 내린 2437.0… [2018-02-06 10:19:10] new
한화건설, 도서나눔 캠페인 최다기부자 감사패 전달
한화건설이 '꿈에그린 도서나눔 캠페인'을 함께한 기부자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한화건설(대표 최광호)은 지난 5일 여의도 전경련회관에서 '2017년 꿈에그린 도서나눔 캠페인' 최다기부자에 대한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이날 시상식에는 최광호 대표와 관련 임직원, 도서나… [2018-02-06 10:09:04] new
벤츠, 1월 판매량 7509대 수입차 '1위'... E클래스 효자
지난해 국내 수입차 시장에서 연간 판매량 1위를 기록한 메르세데스-벤츠가 올해도그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한국수입자동차협회(KAIDA)는 1월 수입차 신규 등록대수가 2만1075대로 집계돼 전년 대비 26.4% 증가했다고 6일 밝혔다.지난 1월 한 달간 국내 수입차 시장에서 가장많은 판매… [2018-02-06 10:01:30] new
‘캐릭터’ 가방 지고 ‘기능성’ 가방 뜬다… 롯데百, 신학기 프로모션
롯데백화점이 신학기를 맞아 9일부터 아동·스포츠 상품군에서 ‘신학기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신상품 출시 및 경품행사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에서 롯데백화점은 안전이 이슈가 되면서 기능성 백팩 물량을 전년보다 2배 이상 늘렸다.백화점 신학기 프… [2018-02-06 09:58:52] new
GS리테일, '왓슨스→랄라블라'로 이름 교체… "공격적 점포 확대"
GS리테일이 HB스토어 왓슨스의 BI를lalavla(랄라블라)로 변경하고 본격적인 확장에 나선다.6일 GS리테일에 따르면 lalavla는 경쾌한 리듬의 단어가 반복되는 사랑스럽고 생동감 있는 브랜드명이다. 즐거운 이슈를 의미하는 lalala(랄랄라)와 행복한 수다를 의미하는 blah blah… [2018-02-06 09:57:20] new
 

포토뉴스

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