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프리미엄 제주 돌돔’ (10팩 구성, 팩당150g) 9만9000원에 판매
  • NS홈쇼핑 최초 제주 돌돔 선보인다. ⓒNS홈쇼핑
    ▲ NS홈쇼핑 최초 제주 돌돔 선보인다. ⓒNS홈쇼핑


    NS홈쇼핑이 10일 오후 5시 10분 유통업계 최초로 ‘프리미엄 제주 돌돔’ (10팩 구성, 팩당150g)을 9만9000원에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고급어종에 속하는 돌돔은 낚시로만 어획이 가능하고, 양식도 어종 특성상 까다로운 성격에 폐사율이 높아 대량 유통이 어려운 어종으로 손꼽힌다.

    양식 돌돔 대부분도 횟집이나 일식집으로 활어상태에서 소비되고 있어 가정에서는 자주 볼 수 없는 귀한 생선으로 인식돼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NS홈쇼핑 ‘프리미엄 제주 돌돔’은 가정에서도 손질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돌돔을 활어상태에서 내장 제거하고 세척의 과정을 거쳐 진공 포장해 만들었다. 믿을 수 있는 양식장 HACCP인증시설에서 자란 돌돔을 HACCP 인증시설에서 위생적으로 세척 손질한 제품이다. 방송 중 구매 결제 시 명절 전 배송 가능하다.

    신준식 NS홈쇼핑 건강식품팀 MD는 “설을 맞아 최초로 선보이는 ‘프리미엄 제주 돌돔’ 세트는 친지와 감사한 분들에게 전할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의 고급스런 명절 선물로 제격”이라며 “소비자들에게는 식재료 선택의 폭을 늘릴 수 있고, 수산물 유통 및 판매 활성화에도 도움이 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