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과학기술대학교 나노IT디자인융합대학원 디자인기술융합전공 홈페이지 캡처 화면.
    ▲ 서울과학기술대학교 나노IT디자인융합대학원 디자인기술융합전공 홈페이지 캡처 화면.


    ◇ 서울과기대, '디자인기술융합 나눔 프로젝트' 실시

    서울과학기술대학교 나노IT디자인융합대학원은 '디자인기술융합 나눔 프로젝트' 참여 기업을 내달 3일까지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벤처·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젝트는 한국디자인진흥원 '2018년 디자인 융합 대학원 사업'의 일환으로 마련됐으며 전공교수 지도 아래 석사급 전문 인력들과 대학이 보유한 기자재 등을 무료로 지원할 예정이다.

    모집 분야는 △UX/UI디자인 △산업디자인 △제품설계 및 시제품 개발 등이다.

    이번 지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서울과기대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서울디지털대·세코닉스 MOU

    서울디지털대학교는 최근 카메라 렌즈 제조업체 세코닉스와 산학협력 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MOU로 양 측은 위탁 교육 프로그램 공동 개발 등을 추진할 계획이다.

    안병수 서울디지털대 대외협력처장은 "서울디지털대와 세코닉스 간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교류를 활성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 전병금 원로목사, 한신대에 매년 800만원 기부

    한신대학교는 경기 오산시 교내 총장실에서 '전병금 원로목사 장학금 전달식'을 지난 9일 가졌다.

    전 목사는 한신대 신학과 64학번 출신으로, 목회자 양성을 위해 매년 장학금 800만원을 모교에 기부하기로 했다.

    그는 "신학을 공부하는 학생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장학금을 마련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