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TV로 현장 중계까지…"유튜브 스타 한눈에"
  • ▲ ⓒLG유플러스
    ▲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가 오는 24일부터 25일까지 잠실 올림픽공원에서 열리는 '유튜브 팬페스트 코리아 2018'에 공식 후원사로 나서며, 이 자리에 어린이 팬 500여명을 초청한다고 13일 밝혔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한 '유튜브 팬페스트 코리아'는 다양한 분야의 유튜브 스타들이 팬들과 오프라인에서 소통하는 행사다. 특히 이번 행사엔 '유튜브가 마련한 아이들나라!'라는 부제로 '키즈 페스티벌'을 꾸려 어린이 팬들의 큰 호응이 예상된다.

    LG유플러스는 이번 행사에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총 500여명의 아이들을 무료 초대한다. 오는 18일까지 회사 홈페이지 '혜택보기'에서 유튜브 팬페스트 코리아 티켓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울러 LG유플러스는 행사 현장에 특별부스를 마련해 IPTV 유아서비스 플랫폼 'U+tv 아이들나라'와 인공지능 스마트홈 서비스 'U+우리집AI'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부대행사도 운영한다.

    뿐만 아니라 LG유플러스는 행사에 직접 참여하지 못한 어린이 팬들을 위해 IPTV를 통한 현장 중계도 나선다.

    남상혁 홈/미디어마케팅전략팀장은 "올해 '유튜브 팬페스트 코리아 2018'은 LG유플러스의 후원과 어린이 초청 이벤트, 키즈 페스티벌 등이 더해져 보다 풍성한 행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