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방부 합동참모본부 청사 내 일반지점과 동일 업무 제공
  • ▲ KB국민은행은 지난 13일 국방부 내 합동참모본부 청사에서 전담영업점 개점 행사를 가졌다. 왼쪽 세번째부터 국민은행 김환국 중앙지역영업그룹대표, 합동참모본부 원인철 군사지원본부장, 국민은행 오평섭 영업그룹대표, 합동참모본부 오원진 인사부장. ⓒKB국민은행
    ▲ KB국민은행은 지난 13일 국방부 내 합동참모본부 청사에서 전담영업점 개점 행사를 가졌다. 왼쪽 세번째부터 국민은행 김환국 중앙지역영업그룹대표, 합동참모본부 원인철 군사지원본부장, 국민은행 오평섭 영업그룹대표, 합동참모본부 오원진 인사부장. ⓒ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이 국군 장병들과 가까운 곳에서 최상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해 나간다.

KB국민은행은 서울 용산에 위치한 국방부 내 합동참모본부 청사에서 전담영업점을 개점했다고 14일 밝혔다.

국민은행 국방부(점)은 국방부 및 합동참모본부 기관과 상주하는 군 장병들에게 일반영업점과 동일한 모든 은행업무를 원스톱으로 선사할 예정이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국군의 든든한 금융파트너로서 국방부 내 군 장병들에게 차별화된 금융서비스와 편의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날 개점식에는 원인철 군사지원본부장, 오원진 인사부장을 비롯한 합동참모본부 관계자와 KB국민은행 오평섭 부행장, 김환국 중앙지역영업그룹대표 등 20여명이 참석해 개점을 축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