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TV 서비스 '설특집관' 운영…영화 할인 및 경품 증정배낭족 겨냥 다채로운 로밍서비스도 내놔
  • ⓒKT
    ▲ ⓒKT

     

    이통사들이 설 명절을 맞아 멤버십 혜택 및 IPTV 영화 할인, 경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15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설연휴 동안 SK텔레콤 T멤버십 고객은 롯데월드에서 자유이용권 구매시 등급에 따라 본인 40%, 동반 3인 20~3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서울랜드에선 자유이용권 구매시 2매까지 각각 2만1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키자니아 서울과 부산에선 홈페이지나 모바일 통해 예매 후 성인 1명과 어린이 1명이 입장 가능한 2인 가족권 구매시 20%를 할인해준다.

    이외에도 T멤버십 고객은 아쿠라플라넷, 원마운트, 테디베어뮤지엄, 그레뱅뮤지엄, 대관령하늘목장, 한국만화박물관, 헤이리도자기체험학교 등 다양한 테마파크에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SK텔레콤은 지난 9일부터 해외 5000여개 여행상품을 최저가 수준으로 제공하는 'T멤버십 글로벌 패스'를 출시했다.

    이번 'T멤버십 글로벌 패스'는 기존 글로벌 혜택(해외 여행지 7곳 24개 여행상품) 대비 지역은 10배, 여행상품 수는 200배 가까이 늘렸다. 특히 인기 여행지인 홍콩, 베트남, 필리핀 등의 혜택을 집중한 것이 특징이다.

    여행상품은 ▲명소 티켓(홍콩 디즈니랜드 티켓 등 500여개) ▲현지 투어(베트남 다낭 투어 등 2500여개) ▲액티비티(필리핀 보라카이 선셋 세일링 보트 체험 등 2000여개) 등으로 나뉜다.

    한국 관광객이 가장 많이 찾는 일본엔 특화 혜택이 추가된다. SK텔레콤은 지난해 여름 '오키나와 T멤버십'을 출시한 데 이어, 도쿄 롯데면세점 긴자점과 제휴해 도쿄 특화 혜택을 새롭게 선보였다.

    SK텔레콤 오는 5월 8일까지 롯데면세점 긴자점 내 증정데스크를 방문하는 T멤버십 고객에게 '도쿄 메트로 1일 패스(900엔·약 9000원)'을 증정한다. 해당 패스를 활용하면 24시간 동안 도쿄 내 13개 지하철 노선을 무제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롯데면세점 긴자점 내 증정데스크에서는 T멤버십 고객에게 롯데면세점 긴자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00엔(약 1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KT는 자사 IPTV서비스인 올레 tv에서 지난 14일부터 18일까지 최신/인기 영화들을 혜택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설특집관'을 운영한다.

    설특집관에서는 ▲아이캔스피크 ▲브이아이피 ▲지오스톰 ▲반드시 잡는다 ▲침묵 등 인기영화를 무조건 2200원(부가세 포함)에 볼 수 있다. 극장동시 영화 ▲신과 함께 ▲1987 ▲코코 3편 동시 구매 시 TV쿠폰 1만원을 100% 적립 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울러 KT는 해외 응급 상황 대비 짧은 통화를 원하는 고객을 위해 '음성로밍 안심 10분' 상품을 지난 13일 출시했다. 지난해 10월 출시한 '음성로밍 안심 5분' 상품이 출시 3개월만에 누적가입자 9만 명을 돌파하는 인기에 힘입어 추가 상품을 선보인 것이다.

    실내 테마파크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KT 멤버십 고객은 누구나 ▲롯데월드 본인 55%?동반 3인 20~30% ▲뽀로로파크 최대 4인 40% ▲아쿠아플라넷(63점, 일산점) 최대 4인 30% ▲씨라이프 아쿠아리움 최대 4인 4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LG유플러스 역시 IPTV 서비스 'U+ tv'와 모바일 미디어플랫폼 'U+비디오포털', 홈 IoT 서비스에서 맞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U+tv'에선 설 명절 특집관을 기획했으며, 다음달 1일까지 ▲형 ▲아수라 ▲도리를 찾아서 ▲거울나라의 앨리스 등 다양한 장르의 인기 영화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U+비디오포털'에선 26일부터 6일간 '복 주머니 출석체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U+비디오포털에서 출석체크 이벤트에 참여해 복 주머니를 모으면, 복 주머니 개수에 따라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단 하루만 출석체크를 해도 복 주머니 1개를 모을 수 있고, 복 주머니 1개를 모으면 U+비디오포털 1000원 정액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복 주머니 개수에 따라 추첨을 통해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교환권(50명), 영화관람권과 팝콘 콤보 패키지(20명),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5명), LG전자의 최신형 미니빔 프로젝터(1명)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