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능 및 이메일 연결성 부문 최고점 받아기능 개선 등 품질 관련 작업 지속 추진
  • ▲ ⓒ대한항공
    ▲ ⓒ대한항공


    대한항공은 웹 사이트 품질 조사 전문업체 사이트모스로부터 올해 1분기 최고의 홈페이지로 선정됐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평가에서 대한항공 홈페이지가 최고점을 받은 부문은 홈페이지 성능과 이메일 연결성 등이다.

    대한항공은 현재 13개 언어, 56개의 국가별 홈페이지를 운영 중이다. 또한 세계 각국의 여행지 정보를 제공하는 여행정보사이트와 고객들의 실시간 문의에 응대할 수 있는 채팅상담서비스 등을 연계해 제공하고 있다.

    향후 대한항공은 홈페이지 기능 개선과 웹 접근성 강화를 위한 조치를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모바일 콘텐츠 추가 등 다양한 콘텐츠 개선 작업도 병행해 고객들의 홈페이지 접근성 및 사용 편의성 등을 한층 더 높여 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