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 철벽방어 온·오프라인 동시세일' 열고 '한정판매-20%' 혜택 내놔
  • ⓒ롯데하이마트
    ▲ ⓒ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가 다음달 1일부터 26일까지 '미세먼지 철벽방어 온·오프라인 동시세일'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전국 460여개 하이마트 매장과 하이마트쇼핑몰에서 공기청정기, 청소기, 정수기, 전기레인지 등 총 400억원 상당의 가전을 최대 20%까지 할인 판매한다.

    공기청정기 기획전에서는 삼성전자, LG전자, 대유위니아, 위닉스 등 국내외 주요 브랜드의 제품을 금액별, 사양별로 한데 모아 선보인다. 위닉스 공기청정기(39.6㎡)의 경우 25만9000원에 한정 판매하는 등 제품별 최대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청소기 기획전에서는 삼성전자, LG전자, 다이슨, 일렉트로룩스 등 다양한 브랜드의 건타입 무선청소기를 기획가에 판매한다. 전기레인지, 정수기, 식기세척기 등 주방가전은 최대 15%까지 할인 판매한다.

    회사 측은 내달 1일부터 오는 4월 30일까지 하이마트 쇼핑몰 이벤트 페이지 또는 하이마트 매장을 방문해 응모권을 작성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자동차 렌탈권을 제공한다. 

    1등(1명)에게는 현대자동차 '제네시스 G70' 3년 렌탈권을, 2등(1명)과 3등에게는 각각 현대자동차 'LF 쏘나타'와 '아반떼 AD' 3년 렌탈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문주석 마케팅부문장은 "연중 내내 기승을 부리는 미세먼지와 다가올 봄철 황사를 대비하려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행사를 기획했다"며 "필수 가전으로 자리잡은 공기청정기를 비롯해 다양한 전자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