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탐색 단계 축소 등 '미디어 플랫폼' 이미지 강화 나서신규 가입 고객 대상 다양한 선물 제공 이벤트도
  • ▲ ⓒSK브로드밴드
    ▲ ⓒSK브로드밴드

     

    SK브로드밴드가 모바일 홈페이지 개편을 단행하고 방문자 확대를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8일 밝혔다.

    회사는 이번 개편에서 정보탐색 단계를 축소해 편의성을 높이는 한편, B tv 콘텐츠 상세정보 제공과 모바일 동영상 서비스 '옥수수' 바로가기 연결 등 미디어 플랫폼으로서의 이미지를 강화했다.

    특히 '내게 맞는 상품 찾기'와 같은 추천 기능을 강화해 고객이 필요한 상품을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고객이 속한 업종에 최적화된 상품을 제안하는 '업종별 페이지'를 신설하고,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연계해 전문적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기업고객 대상 기능도 강화했다.

    SK브로드밴드는 개편을 맞아 이달 말까지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기가인터넷 및 B tv 프라임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90명에게 교보문고 상품권 3만원권(30명), 커피빈 텀블러(30명), 도미노피자 슈퍼디럭스치즈엣지L+콜라 1.25L(30명)를 증정한다.

    또한 4월 30일까지 기가인터넷과 B tv 프라임을 AI 셋톱박스인 'B tv x NUGU'와 함께 신규 가입하는 고객에게 'B tv x NUGU' 월 임대료를 2200원 할인해주며, B tv 2대 동시 가입 시 2번째 B tv 기본료 50% 할인과 동시에 AI 스피커 NUGU 미니를 무료로 증정한다.

    회사 측은 "상품 추천 기능을 강화하고 모바일 화면에 맞춘 카드형 UI를 적용하는 등 고객이 더욱 편리하게 서비스를 접할 수 있도록 이번 개편을 추진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