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웨이트 433㎡ 규모 샵 열어…'LG 시그니처' 체험존 등 시장 지배력 강화 나서
  • ▲ LG전자가 지난 11일 쿠웨이트의 핵심 상권인 로자나 몰에서 LG 프리미엄 브랜드샵을 열었다. ⓒLG전자
    ▲ LG전자가 지난 11일 쿠웨이트의 핵심 상권인 로자나 몰에서 LG 프리미엄 브랜드샵을 열었다. ⓒLG전자


    LG전자가 중동지역에서 프리미엄 브랜드샵을 지속 확대하며 현지 시장 공략에 나선다.

    LG전자는 지난 11일 쿠웨이트의 핵심 상권 중 하나인 '로자나 몰'에서 프리미엄 브랜드샵 오픈 행사를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행사에는 유연철 주쿠웨이트 대사, 차국환 LG전자 중동아프리카지역대표 부사장, 최용근 걸프법인장 상무 등이 참석했다.

    이번에 오픈한 프리미엄 브랜드샵은 2개 층으로 총 433㎡ 규모다. LG전자는 매장 내에 초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LG 시그니처'를 소개하는 체험존을 마련해 고객들이 올레드 TV, 세탁기, 냉장고 등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했다.

    현재 LG전자는 쿠웨이트 외에도 이집트, 이란, 레바논, 요르단, UAE, 사우디 등 중동 주요 국가에서 프리미엄 브랜드샵을 운영하고 있다. 향후 국가별 핵심 상권을 중심으로 프리미엄 브랜드샵을 지속 늘려나갈 계획이다.

    차국환 LG전자 중동아프리카지역대표 부사장은 "성장잠재력이 큰 중동지역에서 프리미엄 브랜드샵을 지속 확대해 프리미엄 시장에서의 지배력을 높여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