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류수출기업 '팬코'와 손잡고 베이직웨어 브랜드 선봬론칭 기념 데일리 및 한정수량 세트 특가, 할인 쿠폰, 사은품 등 푸짐한 혜택 마련
  • ▲ ⓒG마켓
    ▲ ⓒG마켓


    G마켓이 데일리 베이직웨어 브랜드 '모카썸'을 선보인다. 의류 수출 기업인 팬코와 함께 공동 기획한 상품으로 오는 25일까지 최대 55% 할인 판매 행사를 진행하고 사은품 등 푸짐한 혜택도 마련했다.

    '모카썸'은 천연 코튼의 원료인 '목화솜'에서 착안한 이름으로 품질 좋은 옷을 거품을 뺀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전체적으로 유행을 타지 않는 베이직웨어 콘셉트에 맞추면서도 재질, 활동성 등 제품의 특징을 나눠 총 3가지 라인으로 분류했다.

    '
    베이직 라인'은 스트라이프 티셔츠, 맨투맨, 후드티셔츠, 스웻팬츠 등 유행을 타지 않는 스테디셀러 제품들로 구성된다. 전 상품 무료 배송 서비스로 6900원부터 1만5900원까지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우유에서 추출한 단백질 원료로 만든 '스페셜 라인'은 부드러운 실크 촉감과 보온 기능을 가진 것이 특징이다. 대표 제품인 밀크 티셔츠는 1만2900원.

    운동은 물론 활동적인 일상룩으로 착용하기 좋은 '에슬레저 라인'도 있다. 흡습속건 기능성 트레이닝 후드는 2만5900원, 팬츠는 1만9900원에 판매한다.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특별 할인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데일리 특가' 상품은 기존가에서 최대 55%까지 할인 판매한다. 일자별 상품으로 19일에는 '스트라이프 티셔츠'를 31% 할인해 8900원에, 20일에는 후드 티셔츠를 20% 할인해 1만1900원에 선보인다.

    21일에는 'H라인 원피스와 로브세트'를 55% 할인해 1만9900원에 판매하고 22일에는 '오가닉 순면 티셔츠와 스커트 세트'를 1만2900원에, 23일부터 25일까지는 '라운지웨어 립 팬츠와 가디건 세트'를 1만6800원에 판매한다. '한정수량 특가 세트'는 '데일리 스웻셔츠와 팬츠 세트' 400개 한정 수량으로 1만9900원에, '흡습속건 기능성 에슬레져 팬츠 롱후드 세트'는 300개 한정 수량으로 3만9900원에 각각 선보인다.

    이벤트 기간 동안 기존 할인에 추가 할인까지 받을 수 있는 10% 중복 할인 쿠폰을 ID 당 1장씩 제공하며 전 구매 고객에게 라벤더와 베르가못 오일이 함유된 '오가닉 핸드메이드 캔디 솝(비누)'를 증정한다.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에서 '모카썸 프로모션'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김경희 
    G마켓 브랜드의류팀 팀장은 "뛰어난 품질과 합리적 가격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30년간 의류를 생산해 온 의류 제조 수출기업인 팬코와 협업하여 베이직웨어 브랜드를 기획하게 됐다"며 "부담없이 찾을 수 있고 고민없이 패션을 완성할 수 있는 모카썸을 통해 대표적인 온라인 전용 SPA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만들 예정"이라고 말했다. 

    G마켓은 올 하반기부터 발수, 방온, 항균 코튼 등 기능성 소재를 활용한 '모카썸'의 새로운 라인을 선보이는 등 해당 브랜드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