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까지 ‘멍멍위크 강아지 인기상품전’ 진행… 강아지 용품 20% 할인
  • ▲ 지난 16일 오후 롯데닷컴 샤롯데봉사단은 동물자유연대 반려동물복지센터를 찾아 견ㆍ묘사 청소와 함께 사료 892kg을 기부했다. ⓒ롯데닷컴
    ▲ 지난 16일 오후 롯데닷컴 샤롯데봉사단은 동물자유연대 반려동물복지센터를 찾아 견ㆍ묘사 청소와 함께 사료 892kg을 기부했다. ⓒ롯데닷컴


    롯데닷컴 샤롯데봉사단이 동물자유연대 반려동물복지센터에 방문해 유기동물을 위한 사료 기부 및 봉사활동을 펼쳤다.

    19일 롯데닷컴에 따르면 지난 16일 진행된 봉사활동에는 박광석 롯데닷컴 전략상품실 상무를 비롯해 롯데닷컴의 반려동물전문관 ‘미미뚜뚜(MIMI TOUTOU)’ TF팀 소속 MD등 총 14명이 함께했다.

    참여 인원들은 견사와 묘사 청소뿐만 아니라 놀이시간도 함께 보내며 유기 동물에게 사랑을 전하고, 미국 최고급 사료 브랜드로 정평 난 ‘헬스익스텐션’의 그레인프리 사료 892kg(약 800만원 상당)을 기부했다.

    헬스익스텐션 그레인프리 사료는 무항생제와 무살충제 오리고기 및 연어, 칠면조 등을 사용하며 섬유질이 풍부한 호박을 비롯해 다양한 베리와 야채 그리고 소화를 돕는 프리바이오틱스도 함유하고 있다. 반려견이나 묘에게 유해할 수 있는 화학방부제와 항산화제, 인공색소, 인공향료 등은 일절 사용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롯데닷컴은 유기동물 문제에 관한 사회적 관심을 위해 지난 2015년부터 동물자유연대 반려동물복지센터에서 사료기부와 견사청소, 강아지 산책 등 봉사활동을 진행해오고 있다. 지난해 9월에는 추석을 앞두고 사료 969kg과 애견용 추석빔을 선물했으며, 12월에는 약 1300kg의 사료를 기부한 바 있다.

    롯데닷컴은 반려동물전문관 ‘미미뚜뚜(MIMI TOUTOU)’에서 25일까지 ‘멍멍위크 강아지 인기상품전’을 진행, 1만원 이상 강아지 용품 구매 시 20%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3월 중 미미뚜뚜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최대 10% L.POINT 적립과 1만원 이상 상품 구매 시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한다.

    조아라 롯데닷컴 미미뚜뚜 TF팀 MD는 “생명의 소중함을 또 한 번 깨닫게 되는 시간이었고, 봉사할 수 있어서 행복했다”며 “따뜻한 봄이 오는 3월의 날씨처럼 이곳에 있는 유기동물들에게도 따뜻한 인연이 찾아오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