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서울 강남 커넥츠 캠퍼스. ⓒ에스티유니타스
    ▲ 서울 강남 커넥츠 캠퍼스. ⓒ에스티유니타스


    ◇ 에스티유니타스, 어학·공무원·유학 등 '커넥츠 캠퍼스' 오픈

    에스티유니타스는 복합 에듀 센터 '커넥츠 캠퍼스'를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

    서울 강남에 마련된 커넥츠 캠퍼스는 에스티유니타스가 운영 중인 브랜드 공단기, 영단기, 스콜레 등을 한 곳에 모은 것으로 어학, 공무원, 미국 대학 입시, 직무교육 등을 담당한다.

    이와 관련해 에스티유니타스는 커넥츠 캠퍼스에 통합 데스크를 설치하고, 다양한 정보를 동시에 제공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조창현 에스티유니타스 오프라인전략그룹 그룹장은 "커넥츠 캠퍼스를 '원 빌딩 멀티 캠퍼스' 형태로 에스티유니타스의 모든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복합 지식 플레이스로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 YBM넷, 토익강좌 자막서비스 도입

    YBM넷은 청각장애인의 학습 편의를 위한 토익 인터넷 강의에 자막 서비스를 도입했다.

    이번 서비스는 △박혜원 Power TOEIC® 800 달성 RC △급상승토익 700 돌파반 RC △ETS TOEIC® 공식종합서 RC(이론+문제) 등에 우선 적용된다.

    이동훈 YBM넷 인강사업부 부장은 "자막 서비스를 시작으로 앞으로 장애인들의 학습 편의 제고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아이챌린지, '2018 율동놀이 세미나'

    NE능률 영유아교육 브랜드 '아이챌린지'는 '2018년 율동놀이 세미나'를 올해 12월까지 선보인다.

    아이들이 캐릭터 호비와 생활습관 등을 배우는 율동놀이 세미나는 이달 29일 서울 세종문화회관에서 첫 행사를 개최한 후 경기, 강원, 광주, 대구, 제주 등 매월 1~2회씩 지역별로 진행될 예정이다.

    아이챌린지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확장된 주제로 생활습관에 이어 친구 도와주기, 골고루 먹기 등 다양한 습관을 배우고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