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제이맥스 테크니카 인기 음악 포함된 '디제이맥스 테크니카1 팩' 출시래퍼 도끼 참여한 'Only On' DLC 추가 발매
  • ▲ ⓒ네오위즈
    ▲ ⓒ네오위즈


    네오위즈가 플레이스테이션4(PS4) 리듬게임 '디제이맥스 리스펙트'의 신규 DLC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디제이맥스 테크니카1 팩'이라는 이름의 신규 DLC는 지난 2008년 아케이드로 출시돼 인기를 얻은 디제이맥스 테크니카 시리즈의 첫번째 작품 '테크니카1'을 담고 있다.

    I want you ▲Play the Future ▲Melody 등 20여개 인기곡을 비롯해 오리지널 신곡인 전자 음악 그룹 '하우스룰즈'의 'Do you want it'을 함께 선보인다. 또 전용 미션 12개와 디제이맥스 시리즈의 인기 음원인 'SON OF SUN'의 기어 스킨 및 노트 스킨이 포함됐다.

    기존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이용자 모두 누구나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1만9800원이다.

    래퍼 도끼가 직접 제작에 참여한 신곡 'Only On'도 별도 DLC로 출시된다. Only On DLC는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SIEK)와 네오위즈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진행된 프로젝트로 유저들이 다양한 형태로 음악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Only On DLC 역시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가능하며,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이용자들은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백승철 네오위즈 실장은 "앞으로도 유저들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콘텐츠를 만들어 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