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yond Brand Collection' 슬로건 내걸어다양한 패션 및 트렌디 소품 제공
  • ▲ ⓒ쌍용자동차
    ▲ ⓒ쌍용자동차


    쌍용자동차는 자동차 브랜드 컬렉션 티볼리 아트웍스에 이어 통합 브랜드의 가치 및 스타일을 공유하는 '쌍용 아트웍스'를 공식 론칭한다고 29일 밝혔다.

    쌍용 아트웍스는 'Beyond Brand Collection'을 슬로건으로 리드미컬하고 재치 있는 다양한 패션 및 트렌디 소품들을 제공한다.

    모델별로 가죽패키지 액세서리, 캔버스 디자인 키케이스, 차량용 디퓨져 등 차량에 새로운 디자인 요소를 부여해 개성을 표현했다. 또 디자인 월렛, 파우치, 손목시계, 아로마캔들, 열쇠고리 등 생활 필수 아이템도 제공한다.

    이외에도 차량을 일정 비율로 정밀하게 축소∙재현한 다이캐스트, 디오라마 패키지 등 자동차 생활을 더욱 다채롭고 즐겁게 만드는 아이템들이 대거 준비됐다.

    쌍용차 관계자는 "티볼리 아트웍스를 론칭하고 운영해 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제품 하나하나마다 단순한 상품 이상의 가치와 의미를 담았다”며 “티볼리와 렉스턴, 코란도를 사랑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함께 만들어 가는 개성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계속해서 제안해 나갈 것”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