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유럽 축구 경기 비롯 UFC, NBA, JLPGA 등 프리미엄 스포츠 콘텐츠 제공
  • ▲ ⓒKT스카이라이프
    ▲ ⓒKT스카이라이프


    KT스카이라이프가 국내 유일의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SPOTV ON(271번)'과 'SPOTV ON2(272번)'를 신규 론칭했다고 6일 밝혔다.

    SPOTV ON 채널은 주요 유럽 축구 경기를 비롯해 UFC, NBA, JLPGA 등 프리미엄 스포츠 콘텐츠를 독점으로 생중계하고 있다.

    KT스카이라이프는 보다 생생한 스포츠 중계를 위해 SPOTV ON과 함께 음성다중 서비스를 제공한다. 취향에 따라 외국 현지 해설과 국내 해설을 선택해 해외 경기를 보다 생동감 있게 시청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회사 측은 이달 SPOTV ON과 SPOTV ON2 채널을 무료로 서비스해 고객 콘텐츠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이달 중계 예정인 하빕 누르마고메도프와 맥스 할로웨이의 UFC 라이트급 타이틀전과 NBA 플레이오프 전 경기를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무료 오픈 프로모션 종료시 2개 채널을 월 1만780원에 제공한다.

    KT스카이라이프 관계자는 "그간 국내외 프리미엄 스포츠 콘텐츠에 대한 고객의 니즈가 많았다"며 "고객 취향에 맞는 다양한 채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상품 경쟁력을 강화할 방침"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