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가정의 달 황금연휴를 맞아 다양한 혜택 제공최대 30만원 선불카드, 패밀리 콘서트 티켓, 러시아 월드컵 참관 경품 이벤트
  • 롯데면세점, 5월 황금연휴 앞두고 대규모 경품 이벤트. ⓒ롯데면세점
    ▲ 롯데면세점, 5월 황금연휴 앞두고 대규모 경품 이벤트. ⓒ롯데면세점

롯데면세점이 5월 황금연휴를 맞아 오는 13일부터 5월 31일까지 50여일에 걸쳐 선불카드, 패밀리 콘서트 티켓 증정, 러시아 월드컵 참관 패키지 여행권 추첨 등 대규모 경품 이벤트를 펼친다.

13일 롯데면세점에 따르면 이번  'Youthful Days' 이벤트는 해외로 떠나는 내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에는 K-POP 스타들이 대거 출연하는 '롯데면세점 패밀리 콘서트' 입장권을 제공한다. 명동본점, 월드타워점, 코엑스점, 인천공항점, 김포공항점에서 400달러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 입장권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1인 2매의 콘서트 티켓을 받을 수 있다. 롯데카드 이용 고객은 500달러 이상 구매 시 입장권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올해로 27회를 맞이하는 롯데면세점 패밀리 콘서트 출연진은 18일 공개된다. 

전점에서 비자카드로 1 달러 이상 구매한 내국인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예술의 나라 러시아를 여행하며 2018 FIFA 러시아 월드컵의 대한민국 첫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2명에게는 300만원 상당의 러시아 여행 상품권을 증정한다.
 

롯데면세점은 이벤트 기간 동안 서울 시내점(본점, 월드타워점, 코엑스점)에서 3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구매금액 및 신용카드 사용액에 따라 최대 30만원까지 선불카드를 증정한다. 인천공항점과 김포공항점에서 구매한 고객도 각각 최대 12만원, 16만원까지의 선불카드를 받을 수 있다. 

결혼식을 앞둔 예비 부부 대상 웨딩 이벤트도 열린다. 본점, 월드타워점, 코엑스점, 부산점에서 1달러 이상 구매한 웨딩고객에게는 명품시계 경품 응모권과 즉석 당첨 응모권을 증정하여 두 배로 행복한 더블 이벤트를 마련했다. 웨딩고객은 오프라인 전점에서 1천 달러 이상 구매 시 선불카드 5만원권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롯데면세점은 각종 문화행사에 고객들을 초청해 또 다른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13일부터 명동본점, 월드타워점, 코엑스점에서 2,5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맨 오브 라만차' 티켓을, 5월 11일부터 명작 뮤지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티켓을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그 
밖에 명동본점에서 6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27일 오픈하는 럭셔리 힐링 VIP공간 스타라운지 체험권과 길리안 카페 1만원 이용권을 증정하며 월드타워점에서는 구매금액에 따라 최대 3만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등 점별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내국인 뿐만 중국인 고객을 위한 위쳇페이 경품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16일부터 5월 6일까지 온·오프라인 매장에서(공항점 제외) 위쳇페이로 1달러 이상 구매한 중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16명을 추첨해 온·오프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선불카드와 적립금 등 총 6000만 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한다. 

노병권 롯데면세점 국내판촉팀장은 "5월 황금연휴를 앞두고 대규모 내국인 프로모션을 통해 국내 면세시장과 내수 시장 활성화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롯데면세점의 마케팅 역량을 집중해 고객에게 쇼핑과 문화를 동시에 체험할 수 있는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