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 휴무일인 4월 16일, 인터넷 쇼핑몰 '엘롯데'서 '사이버먼데이' 행사 진행총 200여개 브랜드, 50억원 물량 준비… 구매시 최대 20% 할인 쿠폰도 증정22일까지 골프·낚시·캠핑 등의 카테고리로 나눠 레저 상품 할인전도 준비
  • 롯데百, '사이버먼데이' 행사. ⓒ롯데백화점
    ▲ 롯데百, '사이버먼데이' 행사.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은 오는 16일 백화점 정기 휴무일에 인터넷 쇼핑몰 엘롯데에서 다양한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사이버먼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15일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이번 '사이버먼데이' 행사는 방풍자켓 비롯해 반소매 폴로티, 등산화, 바지 등 야외 활동과 관련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온라인과 모바일에서 구매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20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총 50억원의 물량을 선보인다. 남성·여성패션, 잡화, 식품, 리빙 등 전 상품군이 참여해 인기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하며 대표 상품으로는 사만사타바사 세나 숄더백 12만6650원, 아디다스 오리지날 트레포일 티셔츠 2만2620원 등이다.

'
사이버먼데이' 행사 중 엘롯데에서는 할인 쿠폰 증정 및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16일 오전 00시부터 23시 59분까지 엘롯데에서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은 해당 인터넷 쇼핑몰에서 최대 20% 할인 가능한 쿠폰을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다. 롯데카드로 7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도 10% 청구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엘롯데에서는 '애슬레저'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금액대별 최대 10% 상당의 '엘포인트(L.POINT)'를 증정한다. 

엘롯데에서는 16일부터 22일까지 '기분 좋은 아웃고잉(OUT-GOING)'이라는 테마를 가지고 온라인몰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총 40여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골프·낚시·캠핑 등의 카테고리로 나눠 할인 행사를 선보인다.

추대식 
롯데백화점 e커머스부문장은 "따듯한 날씨가 지속되면서 야외 활동에 필요한 상품들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행사를 준비했다"며 "백화점 휴무일에도 봄 시즌 관련 상품을 온라인 및 모바일을 활용해 편하게 구매할 수 있는 좋은 쇼핑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