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템 구축 없이 서비스 신청만으로 운영, 관리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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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KT가 중소기업 고객을 위한 '클라우드 콜센터 비즈'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클라우드 콜센터 비즈'는 콜센터에 필요한 필수 기능(음성응답, 녹취, 통계 등)과 상담 앱을 통합 제공하는 서비스다. 월 5만6000원(3년 약정)의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 가능하다.

    중소형 기업고객은 PC와 인터넷만 있으면 간편하게 웹으로 접속해 콜센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KT는 고객사의 니즈를 반영해 별도 시스템 구축이나 장비 도입 없이 서비스 형태로 콜센터 솔루션을 빌려 쓰도록 했다. 설치나 A/S도 원격으로 가능토록 하는 등 고객사의 편의를 최대한 고려했다.

    향후 KT는 올해 안으로 웹에서 직접 필요한 기능만 선택해 이용할 수 있는 종합 포털 사이트를 구축해 제공할 계획이다.

    이진우 기업서비스본부장 상무는 "앞으로도 최대한 고객의 부담을 줄이면서 고객사 비즈니스에 도움이 되는 서비스 제공에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