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 한기용매직쇼&뷔페 이벤트페이스페인팅, 요술풍선, 뷔페, 매직쇼, 행운권 등 이벤트 진행
  • ▲ 서울가든호텔, 어린이날 맞아 '매직랜드' 이벤트 열어. ⓒ서울가든호텔
    ▲ 서울가든호텔, 어린이날 맞아 '매직랜드' 이벤트 열어. ⓒ서울가든호텔

    서울시 마포 공덕에 위치한 베스트 웨스턴 프리미어 서울가든호텔이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가족을 위한 '매직랜드' 이벤트를 준비한다.

    17일 서울가든호텔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어린이날 오후 6시부터 8시까지 한 타임으로 진행된다.

    행사 전 
    로비에서 진행되는 페이스페인팅과 요술풍선, 실바니안패밀리 색칠공부 이벤트가 진행되며 그랜드볼룸 입장 후에는 샌드아트영상 시청 및 음악감상을 하며 어린이날 뷔페를 즐기게 된다.

    연어, 불고기 미니버거, 허니버터 닭봉구이, 등갈비구이, 크림소스치즈떡볶이 해물 토마토 스파게티, 피자, 미니 핫도그, 캘리포니아롤, 초밥, 케익 및 과일류 등 30가지 이상의 아이들이 선호하는 뷔페 메뉴가 마련된다.

    페식사 후 비둘기 마술 공연, 불·지팡이 마술, 링 마술, 미녀가 사라지는 마술, 관객이 직접 참여할수 있는 스테이지 매직쇼가 펼쳐진다. 

    마술사 한기용은 I.M.S(세계 마술사 협회) 마술 박사학위를 취득 및 정회원으로 
    대기업 임직원 대상 마술강연 및 호텔 초청공연, 각 대학교 축제 등 1000회 이상 공연실적을 갖고 있는 마술사로 유명하다. 하이서울 매직페스티벌, 부산국제매직페스티벌, 전국 문화 예술제 1위 등 다양한 수상 경력을 갖고 있다. 

    뷔페식사와 매직쇼가 끝난 후 마지막으로 행운권 추첨도 진행한다. 
    서울가든호텔 스위트 프리미엄 숙박권, 레스토랑 식사권, 완구회사 토이트론 케이크 빌리지 샵, 베이스볼 장난감 등 다양한 상품들이 준비됐다.

    '매직랜드' 이벤트 
    가격은 가족권(성인2인+어린이1인) 26만원, 성인권 10만원, 어린이권(5세~13세) 6만원, 유아권(24개월~5세미만) 2만원, 영아권(24개월미만)은 무료이며 소셜커머스 티몬과 위메프,쿠팡에서 35%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매직랜드' 이용 고객은 호텔 내 무선인터넷과 주차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 문의는 홈페이지 및 전화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