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투게더 적금 및 마이카대출 신규 시 금리 혜택U+ 멤버십 포인트로 신한생명 특화보험 가입 가능
  • ▲ ⓒ뉴데일리DB
    ▲ ⓒ뉴데일리DB
    신한금융지주가 오는 19일부터 LG유플러스 고객들 모두를 우대해주는 금융 상품을 선보인다.

신한금융지주는 LG유플러스와 손잡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적금, 대출, 보험 상품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앞서 양사는 지난해 8월 업무협약을 맺었으며, 금융과 통신의 핵심 역량을 기반으로 디지털 금융 사업 및 신규 미래사업 발굴을 공동 추진키로 했다.
   
이번에 출시하는 적금 상품은 LG유플러스 모바일 고객이 '신한 U+ 투게더 적금' 가입 시 기본금리 연 1.5%에 우대금리를 합해 최대 연 4.1%까지 제공한다.

우대금리는 본인명의 신한은행 입출금 통장으로 가입기간의 1/2 이상 LG유플러스 모바일 통신요금 자동이체 시 연 1%를 제공하고, LG유플러스 모바일 1년 이상 이용 고객이 적금 1년제 가입 시 연 0.8% 및 2년제 가입 시 연 1.6% 리워드의 추가 혜택이 주어진다. 상품 가입은 모바일뱅킹 '신한 쏠' 및 신한 통(通) 웹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신한금융의 자동차금융 대표 상품인 '신한마이카대출'도 LG유플러스 고객 모두 0.2%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다.

신한마이카대출은 신차 및 중고차 구입 시 이용할 수 있고, 타 금융기관(은행권 제외)의 자동차 할부금융도 이 대출로 전환 가능하다. 
 
또한 LG유플러스 고객은 U+멤버십 포인트 약 1만점으로 신한생명의 스포츠 및 레저 특화보험인 '(무)신한스포츠 & 레저보장보험'에 가입할 수 있다. 가입자는 1년간 운동, 여행, 일상생활 중 발생하는 상해에 대해 최고 500만원까지 보장받게 된다.
 
신한금융지주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된 적금, 대출, 보험 우대 상품 이외에도 LG유플러스와 빅데이터, AI, 플랫폼 제휴 등 다양한 영역에서 협업을 추진할 것"이라며 "신한금융과 LG유플러스 고객 모두에게 다양하고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