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10%까지 L.POINT로 적립 혜택 제공
  • ▲ 롯데닷컴 쌤소나이트와 단독 특가 이벤트 진행. ⓒ롯데닷컴
    ▲ 롯데닷컴 쌤소나이트와 단독 특가 이벤트 진행. ⓒ롯데닷컴


    롯데닷컴이 쌤소나이트코리아와 22일까지 단독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쌤소나이트코리아가 롯데닷컴에만 공급하는 단독 상품을 특가에 만날 수 있다. 롯데닷컴과 쌤소나이트코리아는 지난 2월 업무제휴 협약(JBP)을 체결했다.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SUPREME-LITE 캐리어를 7만원대에, ROCKFORD 캐리어를 10만원대에 선보인다. IKONN LAPTOP 백팩도 8만원대에, 쌤소나이트 레드 Connors 백팩은 8만원대에, 카밀리안트 바이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캐리어는 6만원대부터 판매한다.

    롯데닷컴은 행사 기간 중 쌤소나이트, 쌤소나이트 블랙라벨, 쌤소나이트 RED,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카밀리안트 바이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제품을 7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금액에 따라 최대 10%까지 엘포인트(L.POINT)로 적립해주는 구매 사은 행사도 진행한다. 

    5월 16일까지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캐리어를 단일 제품으로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은 ‘호날두 골든볼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추후 추첨을 통해 1등 당첨자(1명)에게는 200만원 상당의 순금 10돈(약 37.5g) 미니 축구공을, 2등(20명)에게는 90만원 상당의 순금 4돈(약 15g) 미니 축구공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3등(30명)에게는 약 10만원 상당의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백팩을, 4등(50명)에게는 2만원 상당의 치킨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등 총 101명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롯데닷컴 내 쌤소나이트 전문관 ‘하우스 오브 쌤소나이트’에 입점된 브랜드에서 1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는 USB케이블을 증정한다.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CURIO 라인, 카밀리안트 바이 아메리칸투어리스터 OHANA 라인 구매고객에게는 전용 파우치를 증정한다. 

    손경필 롯데닷컴 의류잡화팀 MD는 “쌤소나이트와 파트너십을 통해 단독상품뿐만 아니라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폭넓은 고객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앞으로도 협력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