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우리카드.
    ▲ ⓒ우리카드.

    우리카드는 신상품 ‘카드의정석 POINT’ 출시를 기념해 서울‧경기 주요 궁궐‧왕릉 입장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 이벤트는 이달 18일부터 6월 말일까지 진행되며, ‘카드의정석 POINT’ 카드로 궁궐 및 왕릉 입장료를 결제하면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경복궁, 창덕궁, 창경궁, 덕수궁 등 4대 궁과 종묘, 조선 왕릉 등 21개소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월 1인1회, 최대 2천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이달 2일 선보인 ‘카드의정석 POINT’는 강력한 포인트 적립 혜택에 예술적 디자인이 더해진 신상품으로 모든 업종에서 업계 최고 포인트 적립율인 0.8%를 기본으로 적립해준다. 전월 실적 30만원 이용 시 한도제한 없이 마음껏 적립할 수 있다.


    고객들이 자주 이용하는 이동통신, 대중교통, 전기차충전은 5%, 커피, 영화는 3%, 백화점, 대형할인점, 온라인쇼핑, 주유, 해외매출은 1% 등 10개 특별 업종에서 이용금액의 최대 5%가 적립된다.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페이코, SSG페이 등 주요 간편결제 서비스에 이 카드를 등록, 결제를 하면 3% 추가적립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및 상품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우리카드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