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에스티유니타스
    ▲ ⓒ에스티유니타스


    ◇ 프리스턴리뷰 학원, 특강 프로그램 소개

    에스티유니타스의 미국 대학 입시 교육브랜드 프리스턴리뷰학원은 학생·학부모 대상 여름특강 설

    명회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특강 프로그램, SAT(Scholastic Aptitude Test)/ACT(American College Test) 준비법, 출제 동향, 대학 입시 전략 및 트렌드 등을 안내한다.

    김상호 에스티유니타스 프린스턴리뷰 학원 총괄원장은 "프린스턴리뷰 여름특강을 통해 학생들이 부족한 부분을 보완하고 미국 대학 진학의 꿈을 이루길 바란다"고 말했다.

    설명회는 △프리스턴리뷰학원 강남(4월21일·5월12일·26일) △프리스턴리뷰학원 부산(4월28일)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 NE능률,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 아이챌린지 후원

    NE능률은 18일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와 아이챌린지 교재 후원 협약(MOU)을 18일 체결했다.

    아이챌린지는 홈스쿨링 교재로 구성됐으며 NE능률은 입원과 치료 때문에 교육 사각지대에 놓여있는 소아암 환아들이 가정과 병원에서 아이챌린지 교재로 꾸준히 학습을 유지하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주민홍 NE능률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건강 장애를 겪는 아동은 물론이고 자녀 교육 및 양육에 어려움을 겪는 저소득가정을 도울 수 있는 다양한 교육 나눔 활동을 꾸준히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비상교육 티스쿨, '학습부진 현장 전문가 과정' 개설

    비상교육의 티스쿨원격교육연수원은 '모두가 행복한 기초학력·학습부진 현장 전문가 과정'을 개설했다.

    이번에 티스쿨이 선보인 과정은 학교 수업을 따라오지 못하는 학생의 기초학력 저하와 학습부진을 우려하는 교사에게 적절한 지도 방법을 제시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학습부진의 원인과 이해 △학습부진 진단 검사 △학습부진 정서 지도의 필요성 등 30강으로 구성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