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31일까지 반려동물 렌탈 서비스 기획전 진행
  • ⓒ롯데렌탈
    ▲ ⓒ롯데렌탈


롯데렌탈의 라이프스타일 렌탈 플랫폼 '묘미(MYOMEE)'는 1000만명이 넘는 애견·애묘인들이 반려동물 용품을 보다 합리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반려동물 용품 렌탈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묘미에서는 반려동물 용품 렌탈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다음 달 31일까지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자동급식·급수기, 이동장, 자동화장실, 스파기기·용품, 가구·매트, 유모차 등 다양한 품목의 반려동물 용품이 마련돼 있다. 

대표적인 품목인 자동급식기의 경우, 급식 예약시간 설정 및 외부 영상통화까지 가능한 '펫스테이션-org', 스마트폰 앱을 통한 원버튼 급여 설정, 3kg의 대용량 사료 저장 기능을 제공하는 '페토이 스마트 자동급식기'를 12개월 기준 각각 월 1만6500원, 1만9900원에 이용 가능하다. 

또한 센서 감지를 통한 자동 청소 기능으로 늘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고양이 전용 자동 화장실 '리터로봇 오픈에어'가 76만5000원의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이 밖에도 묘미는 기획전 기간 동안 특정 품목에 한하여 급수기, 고양이 모래 등 렌탈 제품과 함께 연계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최창희 롯데렌탈 소비재렌탈부문장은 "최근 급증하는 반려동물 용품 수요에 발맞춰 다양한 구매 옵션을 통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확대하고자 이번 반려동물 카테고리를 신설하게 됐다"며 "자체 상품만이 아닌 우수한 경쟁력을 보유한 중소기업과 소비자를 연결하는 유통 플랫폼의 역할을 겸하며 상생 경영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