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편집숍·스트리트 브랜드와 협업
  • ▲ 한국 '마인드 블로워 X 카시나' 버전ⓒ휠라코리아
    ▲ 한국 '마인드 블로워 X 카시나' 버전ⓒ휠라코리아


    스포츠 브랜드 휠라코리아는 전 세계 47개 브랜드와 함께 '마인드 블로워(Mind Blower)X글로벌 47 콜라보 프로젝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 프로젝트는 이탈리아와 미국, 한국 카사나 등 유명 편집숍과 스트리트 브랜드와 협업해 각기 다른 마인드 블로워를 선보인다.

    마인드 블로워는 1995년에 출시된 대표적인 휠라 달리기용 운동화다. 올 하반기 탄생 23년 만에 재출시될 예정이다. 

    휠라 '마인드 블로워X글로벌 47 콜라보 프로젝트'는 이탈리아 '10 꼬르소꼬모', 미국 '핑크 돌핀', 한국 '카시나' 등 전 세계 8개국, 47개 유명 편집숍 및 스트리트 브랜드와 협업, 각기 다른 개성을 담은 마인드 블로워를 선보이는 것을 골자로 한다. 

    마인드 블로워는 미국 뉴욕과 LA, 일본 도쿄, 대한민국 서울 등 전 세계 주요 도시 내 마인드 블로워 팝업스토어 및 협업 파트너의 매장에서 한정판으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8만9000원.

    휠라는 이 프로젝트 론칭을 기념해 브랜드 마니아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특별한 장소를 마련했다. 다음 달 4일까지 서울 홍대 카시나 매장에서 '마인드 블로워 X 카시나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마인드 블로워 X 카시나', '마인드 블로워 X 10 꼬르소 꼬모'를 포함한 총 47버전 마인드 블로워를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다.

    휠라 관계자는 "휠라의 아이덴티티가 담긴 마인드 블로워를 매개로 한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차별화된 스타일을 제안하는 것은 물론 휠라가 지닌 감성적 가치를 많은 이들과 공유해나가고자 한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