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7 씽큐' 구매 고객 대상 'LG 고객 안심 보상 프로그램' 진행최고 수준 보상 체계 및 안전한 개인 정보 보호 솔루션 도입
  • ▲ ⓒLG전자
    ▲ ⓒLG전자


    LG전자가 차기 전략 프리미엄 스마트폰 'G7 씽큐'를 대상으로 중고 스마트폰 보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LG전자는 G7 씽큐 구매시 기존 스마트폰을 최고 수준의 중고가격으로 보상해주는 'LG 고객안심 보상프로그램'을 시행한다고 22일 밝혔다. LG전자의 중고 스마트폰 보상 프로모션은 이번이 처음으로 오는 6월까지 진행된다.

    회사 측은 기존 스마트폰의 개인 정보를 안전하게 파기하는 전문 업체의 솔루션도 도입했다.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고객은 개인 정보 유출 시 최대 1억원을 보상하는 보험에 가입된다. 

    LG전자는 스마트폰의 평균 교체주기가 약 2년인 점을 감안해 프로모션의 대상을 지난 2011년부터 2016년 사이 출시된 프리미엄 제품군으로 정했다. G5, V10, G4, G3, G2, 옵티머스G 등 총 6종이 대상으로 최대 12만원까지 보상한다.

    특히 해당 제품에 대해서는 구매 시기, 마모 정도, 기능 이상 여부 등과 상관없이 전원만 켜지면 보상 금액을 제공한다.

    또 LG 스마트폰의 중고가가 타 브랜드보다 낮은 경우 같은 시기에 출시된 다른 제품 수준으로 책정할 예정이다. 이는 LG 스마트폰을 믿고 구매해준 고객의 신뢰에 보답한다는 취지다.

    타 브랜드 고객에게도 중고 스마트폰 보상 프로모션을 적용, G7 씽큐의 차별화된 AI 기능을 더욱 쉽게 체험해 볼 수 있게 할 계획이다. 이 밖에도 안정적이고 지속적인 업그레이드 등 스마트폰 사후관리를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안병덕 LG전자 모바일마케팅 담당은 "고객들이 AI 기반의 차별화된 편의 기능들과 탄탄한 완성도를 갖춘 G7 씽큐를 더욱 쉽게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