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논현동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쇼룸서 양사 고객 대상 판촉활동마세라티 플래그십 세단 전시… VIP 고객 초청 쿠킹클래스 등 진행
  • ▲ ⓒLG전자
    ▲ ⓒLG전자


    LG전자의 초프리미엄 빌트인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가 이탈리안 하이퍼포먼스 럭셔리카 '마세라티'와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

    6일 LG전자에 따르면 양사는 한 달간 서울 논현동에 위치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쇼룸 1층에 마세라티의 플래그십 스포츠 세단 '콰트로포르테 S Q4'를 전시한다. 쇼룸을 방문하는 고객 누구나 마세라티를 체험할 수 있다.

    또 국내 VIP 고객 50명을 초청해 이재훈 셰프가 진행하는 쿠킹 클래스 등 고품격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할 계획이다. 고객들은 쿠킹 클래스가 끝난 후 쇼룸 내 별도 공간에서 각자 만든 요리를 와인과 함께 즐길 수 있다. 

    100년이 넘는 역사와 전통을 가진 마세라티는 세계 유명 자동차경주대회를 휩쓸던 레이싱 DNA와 이탈리아 감성을 담은 아름다운 디자인을 갖춘 하이퍼포먼스 럭셔리카 브랜드다. 연간 단 5만 여대만 생산될 정도로 희소성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김현진 LG전자 H&A사업본부 쿠킹/빌트인사업담당 상무는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만의 초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더 많은 고객들과 나눌 수 있는 기회를 지속 발굴할 것"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