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창적 '카드 탐사 시스템' 도입 눈길직관적 인터페이스, 간단한 조작법 관심 집중
  • ▲ ⓒ게임빌
    ▲ ⓒ게임빌


    게임빌이 신규 전략 RPG '자이언츠워(GIANTS WAR)'의 글로벌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자이언츠워의 사전 예약은 공식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에서도 등록이 가능하다.

    사전 예약 페이지로 참여한 유저들에게는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크리스탈 1000개'를 선물로 지급한다. 구글 플레이로 사전 예약에 참여하면 '1만 골드'를 제공한다. 

    회사 측은 본격적인 사전 예약과 함께 탁월한 감성 그래픽과 아기자기한 캐릭터들의 매력이 돋보이는 홍보 영상도 공개했다.

    자이언츠워는 '카드 탐사 시스템'을 도입한 히어로 육성형 전략 RPG로, 회사 측은 유망 개발사 싱타와 협력을 진행했다. 일반적인 스테이지 구성에서 탈피해 다양한 콘텐츠가 카드 형태로 등장하는 탐사 시스템을 독창적으로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다양한 연령층에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직관적인 인터페이스와 간단한 조작법을 구현했다. 앞서 국내를 비롯해 미국과 캐나다에서 진행한 비공개 테스트에서도 유저들의 호평이 이어진 바 있다. 

    자이언츠워는 다음달 글로벌 시장에 출시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