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짜 마케팅 검색결과 ( 전체기사 중 8,354 건의 기사가 검색되었습니다.)
대표이미지
코카콜라, 신제품 '파워에이드 마이티포스' 선봬
코카콜라사의 2018 평창 동계올림픽 공식 스포츠 음료 브랜드 '파워에이드'가 평창 동계올림픽을 앞두고 신제품 '파워에이드 마이티 포스(Mighty Force)'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파워에이드 마이티 포스'는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의 성…[김수경] 2017-04-25 17:40:00
대표이미지
하이트진로 발포주 '필라이트', 6만 상자 첫 출고
하이트진로는 25일 홍천 공장에서 '필라이트'의 출고기념식을 열고 첫 출고했다고 밝혔다. 초기 출고 물량은 6만 상자로 이번 주부터 전국 대형마트와 편의점 등에서 판매될 예정이다.'필라이트'는 국내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신개념 발포주로 하이…[김수경] 2017-04-25 17:25:26
대표이미지
쌍용차, 티볼리 신화 이어갈 'G4 렉스턴' 판매 개시... 올해 목표 2만대
쌍용자동차가 지난달 2017서울모터쇼에서 처음 공개했던 G4 렉스턴의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한다. G4 렉스턴은 연구개발기간 42개월, 투자비용 3800억원을 쏟아부어 탄생한 프리미엄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다.쌍용차는 지난해 5만7000대…[이지완] 2017-04-25 16:04:41
대표이미지
한국MS-알리안츠생명, 금융업 최초 '오피스365' 구축
한국마이크로소프트(MS)가 금융업계 최초로 알리안츠생명에 클라우드 기반 인텔리전트 업무시스템인 '오피스 365' 도입을 성공했다고 25일 밝혔다.클라우드 기반의 기업용 '오피스 365'는 일반적으로 MS오피스라고 알고 있는 워드, 엑셀, 파워…[김민아] 2017-04-25 15:08:21
대표이미지
[분석] 대웅제약은 왜 인도네시아로 갔나… 바이오 집중 공략
대웅제약이 인도네시아를 '바이오 메카'로 보고 세계 시장 진출을 위한 발판으로 삼기 위해 공들이고 있다. 인도네시아 지사는 물론인도네시아 제약사와 합작해 현지 최초 바이오의약품 공장을설립하고 정부, 산학연과 협력의 기반을 마련했다. 이…[손정은] 2017-04-25 14:40:26
대표이미지
현대일렉트릭, 에너지 솔루션 브랜드 ‘인티그릭' 해외에 첫 공개
현대일렉트릭이 에너지 관리 신사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신사업으로 추진 중인 에너지 솔루션 브랜드 ‘인티그릭(INTEGRICT)’을 해외 시장에 처음으로 공개한 것이다. 현대일렉트릭은 24일부터 28일까지 독일 하노버에서 열리는 국제산업…[옥승욱] 2017-04-25 13:39:19
대표이미지
KB국민카드, 상반기 내 중소기업 상생 플랫폼 구축
KB국민카드가 서울산업진흥원·SK앰엔서비스과 함께 '상생 플랫폼'을 구축해 중소·벤처기업 및 소상공인 지원에 나선다.KB국민카드는 25일 서울 마포구 서울산업진흥원 본사에서 서울산업진흥원·SK앰엔서비스와 함께 ‘중소·벤처기…[이효정] 2017-04-25 11:22:32
대표이미지
삼성전자, 美 가전시장 4분기 연속 '브랜드점유율' 1위
삼성전자가 세계 최대 가전시장인 미국에서 2016년에 이어 올해 1분기에도 브랜드별 시장점유율 1위를 차지했다.25일 시장조사기관 트랙라인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2017년 1분기 미국 주요 가전시장에서 매출액 기준 시장점유율 19.2%로 1위에…[윤진우] 2017-04-25 11:04:22
대표이미지
롯데百, 황금연유 기간 외국인 잡기 총력전
롯데백화점이 중국 노동절과 일본 골든위크 등 황금 연휴를 맞아 5월 한달 간외국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최근일본인, 동남아 관광객 등의 방문이 높아지면서, 롯데백화점은 전 세계 관광객이 백화점을 방문…[진범용] 2017-04-25 10:46:36
대표이미지
LGU+, 곤지암리조트 'IoT 체험 객실' 선봬
LG유플러스가 오는 5월부터 곤지암리조트 객실을 'IoT 체험룸'으로 탈바꿈시켜 고객 실생활 중 서비스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25일 밝혔다.먼저 곤지암리조트 내 4개 타입의 객실 중 가장 넓은 평형인 72평형(로얄룸)과 4…[전상현] 2017-04-25 09:36:30
대표이미지
현대백화점-IBK기업은행, ‘고객서비스 강화’ 위한 업무협약 체결
현대백화점이 IBK기업은행과 '고객서비스 강화 및 비즈니스 다각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양사는 '고객 대상 공동 마케팅', '쇼핑 편의 서비스, 자산관리 서비스 등 특화서비스 공동 제공', '고객 초청 문화 콘텐츠…[진범용] 2017-04-25 09:34:10
대표이미지
11번가-남양유업, 단독 기획전 등 공동 마케팅 강화
11번가가 남양유업과 손잡고 올해 ‘공동 마케팅’을 추진한다. SK플래닛과 남양유업은 서울 논현동 남양유업 본사에서 JBP(Joint Business Plan)를 맺고 양사 간 협력 강화 방안 등을 25일 밝혔다. ‘JBP’란 유통업체와 제조사가 함…[진범용] 2017-04-25 09:31:39
대표이미지
현대百그룹, 全계열사 회원 2200만명 통합관리 나선다
현대백화점그룹이 전 계열사의 온·오프라인 회원 통합관리에 나선다고 24일 밝혔다.전계열사의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적립·사용 가능한 포인트 제도를 만들어 그룹 시너지를 극대화하고, 고객의 쇼핑 편의도 높이겠다는 전략이다. 특히 최근…[진범용] 2017-04-24 17:22:32
대표이미지
르노삼성, QM3 '캡처 라이프' 캠페인... SNS 활용
르노삼성자동차는 다음달 22일까지 QM3와 함께 하는 '캡처 라이프(Capture Life)'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캡처 라이프 캠페인은 맛집, 여행, 운동, 데이트 등 일상 속에서 혼자만 보고 즐기기 아까운 일상을 SNS로 공유하고 소통…[이지완] 2017-04-24 11:22:52
대표이미지
한국지엠, 8월까지 프로야구 마케팅... 신차 전시·체험 이벤트 등
한국지엠이 정규시즌 개막에 따라 프로야구 마케팅을 본격화한다. 한국지엠은 프로야구 시즌 개막에 맞춰 정규 시즌 기간 동안 전국 야구장에 쉐보레 신차 전시와 체험 이벤트를 마련한다고 24일 밝혔다.한국지엠은 지난 22일과 23일, SK와이번…[이대준] 2017-04-24 10:43:57
대표이미지
하이트진로, 다니엘 헤니와 함께한 '하이트' TV광고 선봬
하이트진로는 지난 21일 하이트의 새로운 모델 다니엘 헤니와 함께 한 첫 번째 TV CF 방영을 시작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올 여름 맥주 시장 공략을 위한 2017 엑스트라 콜드 캠페인 활동의 시작으로 하이트가 가진시원한 맛을 표현하는…[김수경] 2017-04-24 10:29:12
대표이미지
LG전자, 'G6' 알리기 총력… '프리미엄' 마케팅 눈길
LG전자가 전략 스마트폰 LG G6 알리기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LG전자는 내달 7일까지 전국 16개 백화점 가전매장에 LG G6 체험존을 설치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 LG전자가 백화점에 스마트폰 체험존을 마련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윤진우] 2017-04-24 10:02:28
대표이미지
농협은행 "가정의 달, 자녀·부모님에게 청약저축 선물하세요"
농협은행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를 선보인다.농협은행은 주택청약종합저축에 새로 가입한 고객을 상대로 총 555명을 추첨해 경품을 지급한다고 24일 밝혔다.행사 기간 동안 주택청약종합저축에 신규 가입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채진솔] 2017-04-24 09:34:57
대표이미지
우리은행 스마트금융 역량 강화…‘디지털전략부’ 신설
우리은행이 4차 산업혁명을 대표하는 빅데이터·AI·블록체인·사물인터넷 등 신기술 도입을 위해 조직개편을 소폭 조정했다.우리은행은 24일 기존 ‘스마트금융그룹’을 ‘디지털금융그룹’으로 재편하고 글부 산하에 디지털전략부를 신설했…[차진형] 2017-04-24 09:32:51
대표이미지
금융당국, 포인트 가맹점 부담 줄여준다
카드사의 포인트 가맹점들은 이르면 오는 6월부터 수수료율 부담이 낮아지고 고객이 쓰지 않아 소멸되는 포인트에 대해 비용을환급 받을 수 있다. 금융감독원은제3차 국민체감 20대 금융관행 개혁 과제 추진 계획의 일환으로 지난 21일 이같은 내…[이효정] 2017-04-24 08:46:21
1 2 3 4 5 6 7 8 9 10
 

포토뉴스

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