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창립 30주년’ 청호나이스, 기술력 앞세워 新 세계‧세대 정조준

    30주년을 맞은 청호나이스가 글로벌 진출을 확대하고 제품 다각화로 MZ세대와 1인가구 등 공략에 나선다. 28일 업계에 따르면 청호나이스는 다음 달 1일 창립 30주년을 맞이한다. 청호나이스는 1993년 5월 1일 출범한 청호인터내셔날이 전신이다. 이듬해 9월

    2023-04-28 이가영 기자
  • SK매직, ‘2023 이노스타‧그린스타’ 5개 제품 선정

    SK매직이 올클린 공기청정기, 에코클린 음식물처리기 등 총 5개 제품이 혁신성과 친환경 경쟁력을 인정받아 ‘2023 이노스타‧그린스타’로 선정됐다고 24일 밝혔다.한국경영인증원(KMR)이 주관하는 이노스타‧그린스타 인증은 자체 개발한 지수를 통해 품질, 디자인, 사용자

    2023-04-24 이가영 기자
  • 코웨이, 용산 브랜드 체험매장 ‘코웨이갤러리’ 리뉴얼 오픈

    코웨이가 서울시 용산 아이파크몰에 브랜드 체험 및 판매 매장 ‘코웨이갤러리’를 새롭게 단장해 재개점했다고 24일 밝혔다.코웨이갤러리 용산 아이파크몰점은 코웨이의 네 번째 직영 매장으로 강남논현점, 구로G타워점, 기흥 리빙파워센터점에 이어 고객 체험 기회와 소통을 넓히기

    2023-04-24 이가영 기자
  • 코웨이, ‘비렉스 마이 프레임’ 신규 색상 2종 출시

    코웨이가 ‘비렉스(BEREX) 마이 프레임’ 색상 2가지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비렉스 마이 프레임은 높이부터 소재, 컬러, 스타일까지 고객이 원하는 대로 조합해 나만의 침대를 직접 스타일링 할 수 있는 모듈형 침대 프레임이다.새롭게 출시하는 색상은 ▲크림

    2023-04-18 이가영 기자
  • 교원 웰스, 네이버에 '브랜드 스토어' 오픈… 온라인 판매 강화

    교원 웰스가 온라인 판매 채널 강화에 나선다.교원 웰스는 네이버에 본사 직영 ‘브랜드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12일 밝혔다. 온라인 소비 확대 트렌드에 맞춰 자사 제품의 접근성을 높이고, 고객에게 더 나은 쇼핑환경을 제공하기 위해서다. 이번 브랜드 스토

    2023-04-12 이가영 기자
  • 청호나이스, ‘2023 서울커피엑스포’ 참가… 에스프레카페 등 선봬

    청호나이스가 오는 5일 부터 8일 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2023 서울커피엑스포’에 참가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에서 청호나이스는 커피머신과 얼음정수기가 결합된 ‘청호 에스프레카페’ 시리즈를 포함한 정수기 8종과 공기청정기 4종 등 다양한 제품

    2023-04-04 이가영 기자
  • 코웨이 휠체어농구단, SK나이츠와 '통합농구 교류의 장' 마련

    코웨이 휠체어농구단이 다가오는 장애인의 날을 맞아 프로농구 서울 SK나이츠의 주니어나이츠팀과 통합농구 교류 활동을 진행했다.코웨이는 지난 1일 서울 SK나이츠 주니어나이츠 팀이 자사 휠체어농구단 훈련장을 찾아 휠체어농구 경기를 참관하고 선수들과 함께 체험하는 등 장애인

    2023-04-04 이가영 기자
  • 위니아, 김혁표 부사장 대표이사로 신규 선임

    위니아가 '제24기 정기 주주총회'를 열어 김혁표 부사장을 대표이사로 선임했다고 31일 밝혔다.김혁표 대표는 지난 2019년 초 위니아딤채(現 위니아) 대표이사로 부임해 2022년 초까지 3년의 임기를 성공적으로 마쳤었다. 그러나 최근 대내외 불확실성이 높은 상황에서

    2023-03-31 이가영 기자
  • 서장원 코웨이 대표 “글로벌 환경가전 기업 위한 투자 지속할 것”

    서장원 코웨이 대표가 글로벌 환경가전 시장을 이끄는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정보기술(IT), 연구개발(R&D), 마케팅 분야 투자를 지속해나가겠다고 밝혔다. 29일 오전 충청남도 공주시 유구읍 코웨이 본사에서 개최된 ‘제34기 정기 주주총회‘에서 서장원

    2023-03-29 이가영 기자
  • 코웨이 노사, 노조 설립 4년만에 임단협 첫 '무분규' 타결

    코웨이 노사가 임금 및 단체협약 교섭에서 무분규 최단기 타결을 이뤄냈다.코웨이는 지난 27일 서울시 구로구 G타워에 위치한 코웨이 본사에서 코웨이지부(설치‧수리기사)와 ‘2022년 임금 및 단체협약 조인식’을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코웨이는 지난해 10월

    2023-03-28 이가영 기자
  • “종합가전 전환 쉽지 않네”… 신일, 일반가전 판매 2년 연속 하락세

    신일전자의 일반가전 판매가 2년 연속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가전업황이 둔화하면서 신규 제품 출시를 줄인 탓이다. 신일은 올해 재고관리에 총력을 기울이고 마케팅에 역량을 집중해 종합가전기업으로 변신에 속도를 낸다는 방침이다. 24일 신일전자의 사업보고서에 따

    2023-03-24 이가영 기자
  • SK매직, 얼음 정수기 때아닌 '특수'… 최근 3개월 판매 전년比 30%↑

    SK매직의 얼음 정수기가 때아닌 특수를 맞고 있다. SK매직은 지난해 12월부터 올해 2월까지 올인원 플러스 직수 얼음 정수기 등 얼음 정수기 판매량이 전년 동기간 대비 30% 증가했다고 9일 밝혔다. 특히 지난 2월 기준 얼음 정수기 판매량은 전월

    2023-03-09 이가영 기자
  • 코웨이, 해외 매출 비중 36.4% '사상 최대'… 지역별 차별화 강화

    코웨이의 해외법인 매출 비중이 지난해 역대 최대 수준으로 늘어났다. 말레이시아와 미국 법인의 성장세 덕분이다. 올해도 지역별 차별화 전략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 확대에 집중한다는 방침이다. 16일 업계에 따르면 코웨이는 지난해 연간 매출액 3조8561억원, 영

    2023-02-16 이가영 기자
  • 코웨이, 지난해 영업이익 6774억원… 전년比 5.8%↑

    코웨이는 지난해 연결기준 매출액 3조8561억원, 영업이익 6774억원을 달성했다고 15일 밝혔다. 전년 동기 대비 매출액은 5.2% 늘었고, 영업이익도 5.8% 증가했다. 다만 같은기간 순이익은 1.7% 줄어든 4575억원에 그쳤다. 지난해 4분기만 놓고보면

    2023-02-15 이가영 기자
  • 신일, ‘컨벡터 히터’ 출고량 48% 증가… 난방비 폭탄에 수요 늘어

    갑작스레 찾아온 한파에 고효율 난방가전이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신일전자는 지난해 1월~12월 컨벡터 히터 출고량이 전년 동기 대비 48% 증가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는 2년 전인 2020년 출고시에 비하면 약 86% 가량 늘어난 수준이다

    2023-01-26 이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