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양식품 온라인 브랜드 ‘불타는 시리즈’, 대형마트 진출

    삼양식품은 온라인 브랜드 ‘불타는 시리즈’를 편의점에 이어 대형마트에서도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불타는 시리즈는 불향과 청양고추 원물을 사용해 매운맛을 살린 제품이다. 온라인에서만 판매하는 제품으로 출시됐지만, SNS에 꾸준히 언급되며 맛있다는 입소문이 나 지난해 1

    2020-02-12 임소현 기자
  • TGI 프라이데이스, 더 커진 ‘바이킹 스테이크’ 출시

    미국 오리지널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TGI 프라이데이스가 오는 13일 신제품 ‘바이킹 스테이크(BY KING STEAK)’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 스테이크는 직화 그릴에서 와일드한 불 맛을, 오븐에서 로스팅 해 부드러운 식감을, 두 번 구워

    2020-02-12 임소현 기자
  • 한샘, 한샘디자인파크 용산아이파크몰점 오픈 2주년 기념 행사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자사 대형 복합매장 한샘디자인파크 용산아이파크몰점의 오픈 2주년을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사은품 증정 및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한샘디자인파크 용산아이파크몰점은 2018년 2월에 오픈한 대형복합 매장으로 리모델링 공사부터

    2020-02-12 임소현 기자
  • 롯데제과, 밸런타인데이 맞아 '길리안 팝업스토어' 오픈

    롯데제과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오는 14일까지 롯데백화점 서울 명동 본점에서 길리안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2일 밝혔다.팝업스토어에서는 2018년 세계 초콜릿 마스터즈 5위에 오른 국가대표 초콜릿 장인 김은혜 셰프가 직접 나서 초콜릿 전시물을 제작했다. 남녀의 사랑

    2020-02-12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향기캡슐 없는 샤프란 아우라 '펭수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은 미세 플라스틱 향기캡슐(이하 향기캡슐)이 없는 섬유유연제 샤프란 아우라와 대세 크리에이터 펭수가 협업한 첫번째 제품인 샤프란 아우라 펭수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LG생활건강은 기존 샤프란 아우라 제품에 펭수 이미지를 담은 새 패키지를 선보였다.

    2020-02-12 김보라 기자
  • "테라 인기에 '테라밤'도 등장"… 하이트진로에 쇄도하는 러브콜

    ‘테라밤’, ‘참이슬 백팩’, ‘두꺼비 후드집업’….하이트진로의 소주 브랜드 ‘참이슬’과 ‘진로이즈백’과 맥주 브랜드 ‘테라’의 인기에 유통업계의 러브콜이 이어지고 있다. 업계에선 이종 산업 간 협업으로 신선한 즐거움을 선사하려는 전략이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었다고 분석

    2020-02-12 한지명 기자
  • [인터뷰] '펭수·미니언즈' 만나 젊어진 동원참치 "올해 최대 매출 목표"

    먹거리 트렌드 주기가 빨라지고 수많은 신제품이 쏟아지면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기란 쉽지 않다. 내수 소비가 부진하면서 출시된 지 수십 년이 지난 장수 제품도 예외가 아니다. 이런 가운데 가장 두각을 보인 제품이 있다. 동원에프앤비(F&B)의 동원참치다.지난해

    2020-02-12 김보라 기자
  • 옥션, 투병 소방관 돕는다… 대한민국재향소방동우회에 천만원 전달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옥션은 지난 11일 ‘스마일클럽 더블 기부 챌린지’로 조성한 1000만 원의 기부금을 대한민국재향소방동우회를 통해 투병 중인 소방관들에게 전달했다고 12일 밝혔다.이베이코리아 역삼동 본사에서 진행된 기부금 전달식에는 홍윤희 이베이코리아 커뮤니케이

    2020-02-12 한지명 기자
  • '맞춤 셔츠 시대' 연 신세계百, 女心 사로잡았다

    세상에서 하나뿐인 나만의 셔츠가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남성의 전유물로 여겨지던 맞춤 셔츠를 찾는 여성들도 늘고 있다.12일 신세계백화점에 따르면 지난해 2월 처음 문을 연 프리미엄 맞춤 셔츠 브랜드 분더샵 카미치에는 오픈 1년 만에 고객 수 1000명을 훌쩍 넘었다

    2020-02-12 김보라 기자
  • 이마트24, 현금처럼 쓸수 있는 웰페어클럽 서비스 개시

    이마트24는 13일부터 웰페어클럽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2일 밝혔다.웰페어클럽 서비스는 매년 복지포인트를 지급받는 공무원, 일부 대기업 임직원이 웰페어클럽과 제휴된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복지카드로 복지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하고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멤버십

    2020-02-12 김보라 기자
  • BGF리테일, 작년 영업익 1966억… 전년比 3.7%↑

    BGF리테일은 지난해 영업이익이 2018년보다 3.7% 늘어난 1966억원을 기록했다고 11일 공시했다. 매출액은 같은 기간 3.9% 증가한 5조9461억원이며 당기순이익은 전년보다 1.8% 감소한 1514억원이다.지난 4·4분기 기준 영업이익은 445억원으로 전년 동

    2020-02-11 한지명 기자
  • CJ CGV, 작년 매출 1조 9423억원… 전년 동기 대비 9.8%↑

    CJ CGV가 지난해 연결 기준 매출 1조 9423억원을 기록해 전년 동기 대비 9.8% 증가했다고 11일 밝혔다. 연간 영업이익은 1232억원으로 58.6% 증가했다.지난해 CJ CGV가 진출한 해외 국가들의 글로벌 박스오피스가 증가하면서 매출은 10% 가까이 증가했

    2020-02-11 임소현 기자
  • 핫식스·밀키스 편의점 가격 오른다… 롯데칠성, 일부 제품 납품가 인상

    롯데칠성음료가 일부 음료 가격의 편의점 납품가를 최대 20% 인상한 것으로 확인됐다. 이번 편의점 납품가 인상은 2017년 5월 이후 3년만이다. 11일 롯데칠성음료에 따르면 2월 초부터 핫식스와 밀키스 등 음료와 아이시스와 트레비 등 생수 라인의 편의점 납품

    2020-02-11 임소현 기자
  • 코스맥스, 印尼 자생식물로 할랄 화장품 개발

    코스맥스가 인니 명문 대학 반둥공과대학교(Institut Teknologi Bandung, ITB)와 함께 현지 자생식물을 활용한 화장품 소재 개발에 나선다.코스맥스는 지난 6일, 반둥공과대학교와 현지 자생식물 소재를 공동 연구해 화장품 개발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2020-02-11 김보라 기자
  • 에잇세컨즈, 노상호 작가와의 협업 컬렉션 출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가 노상호 작가(네모난, nemonan)와의 협업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에잇세컨즈는 MZ세대와의 소통을 확대하는 차원에서 지난 2018년부터 텔 더 트루스(Tell The Truth), 제이청X테이즈(J.CHUNG

    2020-02-11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