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드링턴코리아, '네이키드 그라우스&스노우 레퍼드' 할로윈 이벤트

    에드링턴코리아은 할로윈데이를 맞아 프리미엄 블렌디드 몰트 위스키 ‘네이키드 그라우스’와 울트라 프리미엄 보드카 ‘스노우 레퍼드’를 활용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고객별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는 쿠킹 클래스, 믹솔로지 체험 그리고 맞

    2018-10-24 한지명 기자
  • CJ프레시웨이, 유명 맛집 문토스트·고피자와 손잡고 전국화 시동

    CJ프레시웨이는 올해 하반기 들어 부산 송정해수욕장의 명물인 '문토스트', 세계 최초의 1인 화덕 피자로 유명한 '고피자'와 연이어 식자재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문토스트'와 '고피자' 두 곳은 모두 푸드트럭에서 시작해 입소문과 SNS 등을 통해 유명세를

    2018-10-24 김보라 기자
  • "원할머니보쌈이 뭐길래"… 반값 할인으로 전국매장 '북새통'

    외식문화기업 원앤원이 운영하는 원할머니 보쌈∙족발은 50% 할인 이벤트로 전국 매장이 손님들로 장사진을 이뤘다.24일 원앤원에 따르면 원할머니보쌈은 이날 12시 기준(10시부터 1위) 실시간 검색어 1위를 기록했다. 공식 홈페이지도 접속자 폭주로 마비되는 헤프닝이 벌어

    2018-10-24 김보라 기자
  • CGV, '칼퇴 기원 챌린지' 프로젝트 실시

    CGV가 전국 직장인들의 ‘저녁이 있는 삶’을 응원하기 위해 특별한 프로젝트를 준비했다.CGV는 오는 12월 31일까지 칼퇴근 후 행복한 저녁을 맞이하기 위한 ‘칼퇴 기원 챌린지’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프로젝트 참여를 위해서는 먼저 CGV가 만든 칼퇴 인증 제스처로 사

    2018-10-24 임소현 기자
  • 임페리얼, 12년산 35% 위스키 출시… 저도주 라인업 확대

    위스키 브랜드 임페리얼은 오는 29일 12년산 퓨어 몰트 저도주를 출시하며 라인업을 확대한다고 24일 밝혔다. '스무스 12'는 그레인 위스키 원액 없이 희소성 높은 12년산 퓨어 몰트를 사용한 35도 저도주다. 스코틀랜드 스페이사이드 지역 내 글렌키스 증류소

    2018-10-24 한지명 기자
  • 매일유업, 대리점주 자녀 71명에게 장학금 전달

    매일유업이 대리점주와의 소통과 상생을 강화하고 있다.매일유업은 대리점주 자녀 71명에게 약 7000여 만원의 학자금을 지원했다고 24일 밝혔다. 대리점을 10년 이상 운영한 대리점주 자녀를 대상으로 년 2회 학기당 100만원을 지원하고 있다.  자녀출

    2018-10-24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피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큐브 미' 론칭

    아모레퍼시픽은 이달 피부 전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큐브 미(CUBE ME)'를 론칭한다고 24일 밝혔다.큐브 미는 'CUBE Managed by Eating solution'란 뜻으로 피부의 입체적 구조에서 착안하여 화장품 사용과 함께 섭취 시 더 큰 시너지 효과를

    2018-10-24 김보라 기자
  • 현대홈쇼핑, 국내 디자이너 육성 위해 패션발전기금 2억5000만원 전달

    현대홈쇼핑이 국내 최대 패션쇼 ‘2019 SS 서울패션위크’에 참가한 디자이너 중 국내외 심사위원에게 가장 높은 평가를 받은 한현민·이재형 디자이너에게 각각 2억원, 5000만원 등 총 2억5000만원의 ‘J BY 패션발전기금’을 전달했다고 24일 밝혔다.현대홈쇼핑은

    2018-10-24 진범용 기자
  • 세븐일레븐, 시그니처 4호점 오픈… '최초 로드샵 점포로 선봬'

    세븐일레븐이 울산 롯데시티호텔 1층에 세븐일레븐 시그니처 4호점(울산시티호텔점)을 최초 로드샵 형태로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기존 세븐일레븐 시그니처 1∙2호점은 서울 인오피스(In-office) 상권의 직영점으로 전반적인 시스템과 운영상의 안정성을 확보하기 위한 테

    2018-10-24 진범용 기자
  • [선택과 집중] 규제에 우는 기업형 슈퍼마켓(SSM) '특화 매장으로 돌파구'

    최근 1인 가구의 증가와 온라인 시장 확대로 대형마트와 SSM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생존을 위한 차별화를 새로운 전략으로 정하고 다양한 시도를 이어가고 있다. 빠르게 변화하는 유통업계 환경에서 이들의 전략과 효과 등을 짚어봤다. <편집자 주>&nbs

    2018-10-24 한지명 기자
  • 1분에 9개 판매 베스트셀러… 피이지-75 등 주의성분 7개 포함

    [깐깐한 파우치] 30년간 사랑 받아온 '에스티로더 갈색병' 파헤쳐 보니

    과거에는 많은 소비자는 브랜드 이미지 '이름값'을 보고 화장품을 구매했다. 가격이 비싸면 좋은 화장품으로 여겼다. 최근 미세먼지와 화학제품의 반감이 커지면서 화장품을 구매할때 기능과 함께 성분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한 시장조사기관이 발표한 지난해 여성 스킨

    2018-10-24 김보라 기자
  • [선택과 집중] 대형마트, 생존 위해 단독 상품 늘리고 차별성 강조

    최근 1인 가구의 증가와 온라인 시장 확대로 대형마트와 SSM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생존을 위한 차별화를 새로운 전략으로 정하고 다양한 시도를 이어가고 있다. 빠르게 변화하는 유통업계 환경에서 이들의 전략과 효과 등을 짚어봤다. <편집자 주>&nbs

    2018-10-24 진범용 기자
  • 한화갤러리아, 유기견 180마리 위한 사료 800kg 기부

    한화갤러리아 김은수 대표 등 임직원 봉사단 25명은 24일 경기도 양주시에 위치한 유기견 보호소 ‘양주 쉼터’를 방문, 사료 800kg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유기견 견사 바닥 정비 작업과 대청소 등 보호소 환경 개선 봉사활동을 진행했다.‘양주 쉼터’는 서울동물학대방지연

    2018-10-24 한지명 기자
  • 롯데닷컴, 28일까지 ‘30회 뷰티풀 페스티벌’ 진행

    롯데쇼핑 e커머스사업본부는 오는 28일까지 온라인 종합 쇼핑몰 롯데닷컴에서 ‘제30회 명품화장품 뷰티풀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롯데닷컴은 올해로 15년째, 매해 봄과 가을 두 차례씩 씩 행사를 전개하고 있다. 명품화장품 ‘BEST TOP 10’

    2018-10-24 한지명 기자
  • CU '카페 겟', 론칭 3년만에 매출 5배 신장

    CU가 동절기를 맞아 즉석 원두커피를 강화에 나섰다.24일 CU에 따르면 지난 2015년 MD(상품기획자)가 산지에서 품질과 맛을 검증한 최상급 탄자니아산 원두와 콜롬비아산 원두를 직수입해 커피&디저트 브랜드 ‘Café GET(카페 겟)’을 론칭했다.전문점 수준

    2018-10-24 진범용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