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세계DF, 관광의 날 대통령 표창 수상… "관광객 유치 증대 공로"

    신세계디에프가 지난 27일 국립중앙박물관에서 열린 ‘제45회 관광의 날 기념식’에서 국내 관광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는 총 340만명의 외국인 관광객 유치 및 16억불(한화 1.86조원) 상당의 외화 획득에 대한

    2018-09-28 진범용 기자
  • 현대百 온라인몰 더현대닷컴, '코리아 세일 페스타' 참여

    현대백화점 공식 온라인몰 '더현대닷컴'이 코리아 세일 페스타 기간인 다음달 7일까지 '라이브 가을쇼핑 기획전'을 연다고 28일 밝혔다. 더현대닷컴은 행사 기간 1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금액대별로, 더현대닷컴 '더머니' 적립금을 10% 리워드 해준다. 여기에 카드

    2018-09-28 진범용 기자
  • 아가방앤컴퍼니 넥스트맘, 독일 애착인형 브랜드 ‘니키’ 론칭

    아가방앤컴퍼니가 독일의 유기농 애착인형 브랜드 니키(NICI)와 국내 판권 계약을 맺고 온라인몰 넥스트맘에 정식 론칭했다고 28일 밝혔다.독일의 대표 인형 브랜드인 니키는 1986년 동물인형 제작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다양한 제품 라인을 확장한 브랜드다. 아가방앤컴퍼니는

    2018-09-28 진범용 기자
  • 투썸플레이스, 삼성카드 제휴 이벤트… 2만원 이상 결제 시 할인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삼성카드와 제휴해 삼성카드로 2만원 이상 결제 시 3000원 청구 할인을 제공하는 ‘고객 감사 LINK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삼성카드 LINK(링크)는 본인의 삼성카드에 혜택을 링크해서 담아두면, 별도의 쿠폰 없이 평소

    2018-09-28 임소현 기자
  • "코리아세일페스타 기대감 낮아"… 유통街, 냉랭한 반응에 흥행 미지수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 코리아세일페스타가 내달 7일까지 개최되는 가운데 유통업계에서 냉랭한 반응이 나오고 있다. 행사 자체의 정체성이 모호한 데다 전년과 비교해 행사 기간과 예산이 줄고, 기업들의 참여도 낮아 흥행 여부를 확신할 수 없기 때문이다.28일 관련 업

    2018-09-28 진범용 기자
  • 화장품업계 '빅2' 아모레·LG생건, 타사 브랜드도 판매

    화장품업계 양대산맥인 아모레퍼시픽과 LG생활건강이 타사 화장품 브랜드 제품 판매에 들어갔다. 다양해지는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보다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서다. 이를 통해 뷰티 전문 멀티 브랜드숍으로서 이미지 강화에 나서려는 의도로 분석된

    2018-09-28 김보라 기자
  • 주52시간 근무 이후 연차 사용 자유로워져

    추석 이어 '징검다리' 연휴로 장거리 여행객 늘어

    올해 추석 명절이 비교적 짧게 지나갔지만 개천절, 한글날이 일주일 격차로 이른바 '징검다리' 연휴를 만들어 장거리 여행은 늘어난 것으로 보인다.28일 모두투어에 따르면 이번 추석 연휴 동안 유럽으로 여행을 떠난 사람은 지난해 추석에 비해 19.5%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

    2018-09-28 임소현 기자
  • 화승, 김건우 신임 대표이사 선임… "아웃도어 브랜드 경영 재정비"

    화승은 김건우(54) 최고재무책임자를 신규 대표이사로 선임했다고 28일 밝혔다.김건우 신임 대표이사는 패션업계의 재무통으로 알려져있다. 부산 출신으로 부산 동인고등학교와 부산대학교 회계학과를 졸업해 1990년 삼성물산 패션부문 경영관리에 입사 후 감사, 재무, 밀라노

    2018-09-28 김보라 기자
  • O2O로 즐기는 '레스토랑 한 끼'… 빕스, 가정간편식 전매장 확대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는 10개 매장에 시범 출시한 고품격 HMR(가정간편식)인 '다이닝 인 더 박스(Dining in the box)'를 높은 고객 호응에 힘입어 출시 한 달 만에 전 매장에 확대 판매한다고 28일 밝혔다.빕스의 노하우를 담아 지난 8월 말 선보인

    2018-09-28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멀티 브랜드숍 '아리따움 라이브 강남' 오픈

    아모레퍼시픽의 토탈 뷰티 솔루션 전문 매장인 아리따움이 28일 새로운 고객 체험 콘텐츠로, 차세대 멀티 브랜드숍을 지향하는 '아리따움 라이브(Live) 강남'을 새롭게 론칭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문을 연 아리따움 라이브(Live) 강남은 그 이름처럼, '살아있는 신선한

    2018-09-28 김보라 기자
  • 이마트, 미국 PK마켓 부지 계약 체결… "사업 본격 착수"

    이마트가 ‘PK마켓’(가칭) 미국 진출을 위한 첫발을 뗐다.28일 이마트에 따르면 미국 로스앤젤레스 다운타운 지역 번화가인 사우스 올리브 스트리트 712번지(주얼리 디스트릭트)에 있는 복합 상업시설에 대한 임대차 계약을 체결했다. 임차 계약 기간은 10년이다.이마트는

    2018-09-28 진범용 기자
  • 전자랜드, ‘코리아 세일 페스타’ 참가… 최대 30% 할인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은 올해 3회를 맞이한 쇼핑 관광 축제 ‘2018 코리아 세일 페스타(KOREA Sale FESTA)’에 참가, 9월 28일부터 10월 7일까지 인기제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고 28일 밝혔다.전자랜드는 자체 브랜드(PB) ‘아낙’의 안마의자 ‘A

    2018-09-28 한지명 기자
  • 15년 논란 종지부… ‘입국장 면세점’ 이르면 내년 5월 도입

    15년간 이어온 입국장 면세점 설치 논란이 마침표를 찍게 됐다. 이르면 내년 5월 말부터 인천국제공항에 입국장 면세점이 도입되기 때문이다. 1인당 휴대품 면세 한도는 현행 600달러가 유지되며, 담배와 과일, 축산가공품 등은 판매하지 않는다.정부는 27일 정부서울청사에

    2018-09-27 한지명 기자
  • 식약처, 투썸·이디야·파리바게뜨 등 21곳 식품위생법 위반으로 적발

    투썸플레이스, 이디야, 파리바게뜨 등 주요 커피 프랜차이즈가 식품위생법을 위반, 식품당국에 적발됐다.식품의약품안전처는 지난 8월 13일부터 8월 17일까지 17개 지방자치단체와 함께 '아이스 음료'를 조리·판매하는 커피·생과일주스 전문점 등 식품접객업소 4071곳을 대

    2018-09-27 임소현 기자
  • 맥도날드, 사회적 책임 캠페인 '스케일 포 굿' 인포그래픽 발행

    맥도날드는 글로벌 차원의 사회적 캠페인인 '스케일 포 굿(Scale for Good)'의 한국 실행 계획을 담은 인포그래픽을 발행했다고 27일 밝혔다.스케일 포 굿 캠페인은 전 세계 120개 나라에서 3만7000여개의 레스토랑을 운영하며 매일 6900만명의 고객이 찾는

    2018-09-27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