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U, 편의점과 전통시장의 만남… 통인시장 제휴 상품 출시

    BGF리테일의 편의점 1위 CU는 업계 최초로 전통 재래시장인 통인시장과 콜라보한 상품 5종을 이달 9일부터 순차적으로 출시하고 풍성한 행사를 펼친다고 11일 밝혔다.서울 종로구 소재의 통인시장은 식당, 반찬, 과일 및 채소가게 등 70여 개의 업소가 영업하고 있는 오

    2024-04-11 강필성 기자
  • 롯데마트-슈퍼, 참치 연중 최저가 ‘더 큰 세일’ 진행

    롯데마트와 슈퍼는 오는 17일까지 창립 기념 ‘THE(더) 큰 세일’ 3단계 행사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더 큰 세일’은 창립을 맞아 1년에 단 한번 진행하는 대규모 통합 할인 행사다. ‘더 크고, 더 저렴한 상품을 더 많이’ 드린다는 의미를 담은 만큼 양사의

    2024-04-11 강필성 기자
  • 롯데마트-슈퍼, 단독 기획한 ‘공구핫딜’ 선봬

    롯데마트와 롯데슈퍼에는 특별한 가성비 상품이 있다.롯데마트와 슈퍼는 지난달 28일 창립 기념 ‘THE(더) 큰 세일’을 맞아 ‘공구핫딜’ 상품을 100여개 출시해 판매하고 있다고 10일 밝혔다. ‘공구핫딜’이란 고물가로 인해 늘어난 소비자들의 장바구니 부담을

    2024-04-10 강필성 기자
  • 롯데온,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PIGC’ 입점 행사

    롯데온이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입점을 통해 ‘진성 골퍼’ 공략에 나선다.롯데온은 오는 14일까지 프리미엄 골프웨어 브랜드 ‘PIGC’ 입점 기념 행사를 진행한다 10일 밝혔다. 지난 8일 신규 입점한 ‘PIGC(피아이지씨)’는 ’파리 인터내셔널 골프 클럽(Paris I

    2024-04-10 강필성 기자
  • 이마트, 봄철 산나물·바다장어 최대 반값 할인

    봄철 원기를 북돋을 별미(別味) 잔치가 펼쳐진다.이마트는 오는 12일부터 18일까지 봄철 신선 먹거리를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 먼저, 이제부터 본격적으로 출시되는 제철 산나물(곰취, 명이, 눈개승마, 참두릅) 4종을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2024-04-10 강필성 기자
  • 조주연 홈플러스 사장 "경쟁 우위 확보… '이기는 문화' 정착"

    홈플러스가 지속 성장을 통해 경쟁 우위를 확보하겠다는 청사진을 제시했다.홈플러스는 지난 8일 서울 등촌동 홈플러스 본사에서 ‘2024 홈플러스 경영보고회’가 개최하고 신년 사업 비전과 전략을 공유했다고 9일 밝혔다.‘홈플러스 경영보고회’는 회계연도 시작 시점에 전년도

    2024-04-09 강필성 기자
  • 하이트진로 '진로골드', 소비자가 선호하는 '550ml 페트' 출시

    하이트진로는 진로골드 페트를 출시하며 소주 라인업 확대, 강화한다.9일 하이트진로에 따르면 캠핑 등 야외 활동 인구가 증가하면서 휴대성이 높은 페트 소주를 찾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에 맞춰, 진로골드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550㎖ 페트를 출시하게 됐다.소

    2024-04-09 강필성 기자
  • “앱에서 전단 보고 리뷰 달면 상품이”… 게임형 앱테크 ‘이마트팜’ 5월 오픈

    이마트가 모바일 농장 콘셉트의 게임형 앱테크 서비스 ‘이마트팜’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이마트팜은 이마트앱에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며 얻은 보상으로 열매를 키우고 수확한 후, 이를 실제 상품으로 교환하는 게이미피케이션 서비스다. 선택한 상품은 이마트 매장에

    2024-04-09 문은혜 기자
  • 롯데하이마트, 에어컨 클리닝 서비스 선보여… 최대 15% 할인

    롯데하이마트는 이달 30일까지 에어컨 클리닝 서비스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스탠드, 벽걸이 등 다양한 유형의 에어컨 클리닝 서비스를 최대 15%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연중 최대 할인 혜택이다.이번 행사는 4월 들어 20도를 웃도는 날씨가 이어지면서 에어

    2024-04-09 문은혜 기자
  • "꿀템 건지러 간다"… 1020 참새방앗간 된 다이소, 비결은?

    “가격에 부담이 없다보니 다이소 매장을 발견하면 습관적으로 들어가요. 요샌 SNS에서 입소문난 뷰티 관련 ‘핫템’도 많다보니 구경하는 재미가 있죠.” (대학생 A씨)뷰티 카테고리를 공격적으로 늘리고 있는 다이소가 1020세대 사이에서 그냥 지나칠 수 없는 ‘참새방앗간’

    2024-04-08 문은혜 기자
  • CU, 자체 차별화 양주 브랜드로 경쟁력 강화… 1리터에 1만원대 'FRAME' 론칭

    CU가 업계 최초로 자체 차별화 양주 브랜드 ‘FRAME(프레임)’을 론칭한다고 8일 밝혔다.CU는 한참 인기 가도를 달리고 있는 위스키로 눈을 돌려 자체 시그니처 브랜드를 업계 최초로 론칭한다.실제, CU에서 위스키를 포함한 양주 매출 신장률은 2020년 59.5%,

    2024-04-08 강필성 기자
  •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마이바흐 익스클루시브 라운지' 팝업 연다

    신세계백화점은 최상위 플래그십 세단인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클래스의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4월 8일부터 15일까지 강남점 1층 더 스테이지에서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와 함께 ‘마이바흐 익스클루시브 라운지’ 팝업을 열고 메르세데스-마이바

    2024-04-08 문은혜 기자
  • GS25, 아이스 상품 인기에 가격 행사로 매출 끌어올려

    만연한 봄기운과 함께 편의점 아이스(ICE) 상품의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GS25가 지난 4월 1~5일 매출 데이터를 전월 동기간과 비교한 결과, 아이스크림 38%, 얼음컵 84%, 아이스음료 116%, 카페25(원두커피) 아이스 메뉴 95% 증가했다고 8일 밝혔다.찬

    2024-04-08 강필성 기자
  • 홈플러스 온라인 인기상품 봤더니, 프리미엄∙저당 아이스크림 2030 주문 늘어

    홈플러스는 지난달 1일부터 29일까지 홈플러스 온라인에서 아이스크림을 구매한 고객수가 전월 대비 64% 증가했다고 8일 밝혔다.같은 기간 20대, 30대 고객수는 각각 123%, 80% 늘어 아이스크림 온라인 주문에 대한 2030세대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

    2024-04-08 문은혜 기자
  •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 특명 "지속 가능한 콘텐츠 비즈니스 모델 찾아라"

    롯데가 그룹 내 다양한 자산을 활용해 콘텐츠 비즈니스를 강화한다.롯데그룹은 오는 26일부터 5월19일까지 롯데월드타워와 몰에서 ‘포켓몬 타운 2024 위드 롯데’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롯데지주를 비롯해 롯데물산, 롯데웰푸드, 롯데GRS, 롯데백화점,

    2024-04-08 강필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