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농심, 中 진출 20년 매출 40배 성장… '올해 2억8000만달러 전망'

    농심은 중국 사업이 만 20년을 맞은 올해 중국법인의 상반기 매출액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7% 증가한 1억3000만 달러를 기록했다고 16일 밝혔다. 연말까지 2억8000만 달러의 최대 실적을 눈앞에 두고 있다.누적매출도 상반기를 기점으로 20억 달러를 넘어섰다.

    2018-10-16 김보라 기자
  • 스타벅스, '길거리 1회용컵 전용 수거함' 설치

    스타벅스커피코리아는 환경부, 서울시, 자원순환사회연대와 함께 1회용컵 전용 수거를 위한 '길거리 발생 1회용컵 수거함 설치' 시범사업을 전개한다고 16일 밝혔다.이날 오전10시부터 더종로R점 앞에서  10시부터 이석구 스타벅스커피코리아 대표이

    2018-10-16 김보라 기자
  • CJ제일제당 BIO연구소, 독자 개발 기술로 국제공인시험기관 인정 획득

    CJ제일제당의 그린바이오 R&D 경쟁력이 국제적인 인정을 받았다.CJ제일제당 BIO연구소는 최근 산업통산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 산하 한국인정기구인 KOLAS로부터 친환경 아미노산과 MSG를 비롯한 7개 품질시험분야에 대해 국제공인시험기관 인정을 획득했다고 16일

    2018-10-16 김보라 기자
  • [生生국감] '갑질 논란' 샘표 "대리점 거래 차별 없어… 상생 노력할 것"

    정종환 샘표식품 총괄본부장은 15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정무위원회의 공정거래위원회 국정감사에 증인으로 참석해 대리점 갑질 논란에 대해 해명했다.추혜선 정의당 의원에 따르면 샘표식품은 지난해 전국 공통으로 대리점에 배포되는 본부 행사에서 창영상사를 제외했다. 창영

    2018-10-15 김보라 기자
  • 한국야쿠르트, 에스프레소 '핫브루 by 바빈스키 액상스틱' 출시

    한국야쿠르트는 에스프레소 추출 원액을 담은 '핫브루 by 바빈스키 액상스틱'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핫브루 by 바빈스키 액상스틱'은 로스팅한 원두를 고온에서 빠르게 추출한 원액을 소포장한 커피다. '콜드브루 by 바빈스키' 제품과 마찬가지로 원두의 로스팅 일자를

    2018-10-15 김보라 기자
  • 오뚜기,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

    오뚜기는 2018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지원서 접수 기간은 이날부터 25일까지 총 11일간이며 오뚜기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채용부문은 영업, 홍보영양, 생산관리, 품질관리, R&D, 마케팅, 디자인, 해외영업, 관리다.

    2018-10-15 김보라 기자
  • 롯데푸드 파스퇴르, 아이생각 유기농 쌀과자 출시… 제품 라인 확대

    롯데푸드 파스퇴르의 베이비푸드 브랜드 아이생각이 유아용 과자를 선보이며 종합 베이비푸드 브랜드 성격을 강화하고 있다.롯데푸드 파스퇴르는 유아용 유기농 쌀 과자 3종(유기농 쌀떡과자, 유기농 쌀퍼프, 유기농 쌀스틱)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7월 베이비푸드 브랜

    2018-10-15 김보라 기자
  • 매일유업, 성인영양식 시장 본격화… '셀렉스' 론칭

    매일유업은 성인영양식 전문 브랜드'셀렉스'를 출시하고 관련 사업을 본격화한다고 15일 밝혔다.셀렉스는 영양전문가의 선택이라는 브랜드 콘셉트로 잘 드러나듯 50년 영양설계 노하우를 보유한 매일유업이 성인들의 영양상태와 식습관을 고려해 주요 성분과 제품형태를 엄선했다.우리

    2018-10-15 김보라 기자
  • 동원F&B 펫푸드, 동물병원 입점… 사업 확대 가속화

    동원F&B가 펫푸드 시장 내 다양한 경로로 사업을 확대한다.동원F&B는 국내 동물병원 전문 1위 유통업체인 'CHD (씨에이치디)'와 손을 잡고, 동물 병원 판매를 위한 전용 뉴트리플랜 습식파우치 2종 (아미노레딕스 캣, 뉴트리메딕스 독)을 출시했다고 1

    2018-10-15 김보라 기자
  • 크라운-해태, 국악공연 '제14회 창신제' 성료

    크라운-해태제과가 주최한 '제14회 창신제' 공연이 13~ 14일 양일간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열렸다. 창신제는 '옛 것을 바탕으로 새로움을 창조한다'는 '법고창신(法古創新)'을 주제로 전통음악과 현대음악을 아우르는 민간기업 최대 규모의 국악공연이다.이번 창신제는 낮

    2018-10-14 김보라 기자
  • CJ제일제당, '비비콘' 한식 아이콘으로 키운다

    CJ제일제당이 오는 18일부터 4일간 진행되는 제2회 미국프로골프(PGA) 투어 정규대회 'The CJ 컵’에서 비빔밥을 콘으로 형상화한 '비비콘(bibi-cone)'을 대표 메뉴로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비비콘'은 바삭한 김으로 콘 모양을 만들고, 불고기비빔밥

    2018-10-14 김보라 기자
  • [포토] 이랜드 애슐리W 스테이크 사랑나눔 캠페인 진행

    아메리칸 그릴&샐러드 레스토랑 애슐리W는 오는 15일부터 다음달 말까지 '스테이크 사랑나눔 캠페인'을 진행한다.애슐리는 모금플랫폼 인큐베이팅과 협업하여 전국 76개 매장에서 판매되는 뉴욕스톤 스테이크(1만4900원) 수익의 4%를 저소득층 아동들의 생일파티를 지

    2018-10-14 김보라 기자
  • 삼양그룹, 창립 94주년 기념 산행… 김윤 회장 "2020년 'WIN2020' 실행"

    삼양그룹은 창립 94주년을 맞아 김윤 회장을 비롯한 그룹의 임직원 170여 명이 지난 12일 강원도 인제 달맞이산 자작나무숲을 올랐다고 14일 밝혔다.삼양그룹의 창립 기념 산행은 지난 2007년 청계산 등반을 시작으로 올해로 11회째를 맞았다. 김윤 회장은 매년 계열사

    2018-10-14 김보라 기자
  • 롯데칠성음료, 아이시스8.0 실적 날았다… '틈새용량' 매출 급증

    깨끗하고 안전한 물에 대한 수요 증가와 지난 여름 기록적인 폭염으로 인해 생수 매출이 증가한 가운데 틈새용량(200, 300ml  및 1L) 제품은 더 빠른 성장세를 보였다. 롯데칠성음료의 브랜드 ‘아이시스8.0’ 제품 중 여성층을 타깃으로 하고 회의시 음용수

    2018-10-12 임소현 기자
  • CJ푸드빌 계절밥상, 소비트렌드 맞춰 가정간편식 라인업 확대

    계절밥상은 가정간편식(HMR) 신제품을 출시하며 라인업 확대에 나섰다고 12일 밝혔다.'숙성담은 돼지불고기'는 계절밥상 대표메뉴인 고추장 불고기와 간장 불고기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다. 국내산 돼지고기를 화학 조미료 없이 특제 양념에 24시간 숙성시켜

    2018-10-12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