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G, 전국 대학생 대상 '상상마케팅스쿨 12기' 참가자 모집

    KT&G는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마케팅의 실전 사례를 경험하고 전문가들로부터 코칭을 받을 수 있는 ‘상상마케팅스쿨 12기’ 참가자를 오는 10월 12일까지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상상마케팅스쿨’은 KT&G가 역량 있는 미래 마케터를 육성하기 위해 지

    2018-09-17 한지명 기자
  • 하이트진로, 수출 전용 '자두에이슬' 150만병 판매 돌파

    하이트진로는 지난 1월부터 수출을 시작한 '자두에이슬'의 판매율이 빠르게 증가, 8개월만에 150만병 판매를 기록했다고 17일 밝혔다. 수출 중인 모든 국가를 기준으로 18년 1분기 대비 2분기 판매량이 160% 증가하며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자두에이슬은 국내 과일리

    2018-09-17 한지명 기자
  • 이랜드리테일, 판매금 전액 기부 '오프라이스' 착한 생수 출시

    이랜드리테일이 물부족으로 고통받는 아프리카 모잠비크에 우물을 만들어주기 위해 착한 생수 ‘오프라이스 생수 원보틀 에디션’을 19일 출시한다.원보틀 에디션은 이랜드리테일과 이랜드재단이 코즈 마케팅(공익연계마케팅)의 일환으로 킴스클럽의 자체브랜드(PB) 오프라이스 생수를

    2018-09-17 임소현 기자
  • 동원F&B, 애견·애묘용 보양식 '뉴트리플랜 모이스트루 영양스프' 출시

    동원F&B는 애견·애묘의 기력회복을 위한 보양식으로 좋은 습식파우치 '뉴트리플랜 모이스트루 영양스프' 4종(참치영양스프 캣, 연어영양스프 캣, 닭고기영양스프 독, 황태영양스프 독)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뉴트리플랜 모이스트루 영양스프 4종은 각각 애견, 애묘

    2018-09-17 김보라 기자
  • 제주소주 ‘푸른밤’ 출시 1주년 기념 한정판 출시

    제주소주는 ‘푸른밤’ 출시 1주년을 맞아 ‘푸른밤 1주년 에디션’ 3종과 ‘푸른밤 기획팩’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푸른밤 1주년 에디션’은 제주도의 대표 관광지인 월정리 해변, 이호테우 해변, 성산일출봉 3곳의 일러스트를 라벨에 적용해 만든 제품으로 총 3

    2018-09-17 한지명 기자
  • 오리온 마켓오 네이처, '오!그래놀라' 신규 광고 방영

    오리온이 국내 간편대용식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오리온은 간편대용식 브랜드 '마켓오 네이처'의 '오!그래놀라' 신규 광고를 방영한다고 17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건강한 간편 원물 식사 라는 콘셉트로 원물 가득한 오!그래놀라를 생동감 넘치는 영상으로 표현했다. 스푼

    2018-09-17 김보라 기자
  • 35 바이 임페리얼, '해안·수중 정화 활동' 앞장

    위스키 브랜드 임페리얼은 지난 15일 부산 송정 해수욕장에서 우리 바다를 건강하게 만들기 위한 위 세이브 투게더 캠페인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날 부산 송정 해수욕장 백사장 위 펼쳐진 ‘2018 위 세이브 투게더 행사장’에는 총 400여 명 이

    2018-09-16 한지명 기자
  • SPC그룹, 재빵 인재 육성 앞장…'내 꿈은 파티시에' 7년째 이어와

    SPC그룹은 전국 아동복지시설 어린이와 청소년이 제과제빵 실력을 뽐내는 '제7회 내 꿈은 파티시에 대회'를 열었다고 16일 밝혔다.내 꿈은 파티시에 대회는 파티시에를 꿈꾸는 전국 아동복지시설 어린이와 청소년이 팀을 이뤄 실력을 뽐내고, 진로 탐색과 소질을 발굴할 수 있

    2018-09-16 김보라 기자
  • '100% 우리쌀로 만든 차례주'… 추석 앞두고 ‘백화수복’ 인기

    롯데주류는 차례 및 한가위 선물용으로 74년 전통을 지닌 대한민국 대표 청주 ‘백화수복’을 제안한다고 14일 밝혔다.백화수복은 받는 이의 건강과 행복을 비는 마음을 담아 ‘오래 살면서 길이 복을 누리라’는 뜻을 지녔다. 국내 차례주 시장의 70% 이상을 차지하는 인기

    2018-09-14 한지명 기자
  • 이영호 롯데푸드 대표이사, 아이스버킷 챌린지 동참

    롯데푸드는 이영호 대표이사와 롯데푸드 샤롯데봉사단 임직원 60명이 13일 롯데푸드 천안공장에서 루게릭병(근위축성측삭경화증, ALS: amyotrophic lateral sclerosis) 환우를 돕기 위한 릴레이 캠페인인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참여했다고 14일 밝혔다

    2018-09-14 임소현 기자
  • [취재수첩] 허울뿐인 '해썹', 언제쯤 믿고 먹을 수 있나요

    "해썹 마크를 꼭 확인하세요!"장을 보러 가면 한번쯤은 마주치는 그 이름. 학창시절 '가정' 시간에도 배웠던 해썹(HACCP, 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한 번쯤 '식품을 살 때는 꼭 해썹 마크를 확인하라'는 세뇌 아닌 세뇌를 당해왔을 것이다.해썹은 식

    2018-09-14 임소현 기자
  • 고래밥 게임 나온다…오리온, 게임펍과 모바일 게임 개발 협업

    오리온은 모바일 게임업체 게임펍과 고래밥 모바일 게임 개발 및 서비스 계약을 체결하고 캐릭터를 활용한 게임 개발 협업에 나선다고 14일 밝혔다.고래밥 게임(가칭)은 남녀노소 누구나 손쉽게 즐길 수 있는 캐주얼 퍼즐게임으로 개발될 예정이다. 오리온은 고래밥 특유의 '펀(

    2018-09-14 김보라 기자
  • CJ제일제당, DJSI 아시아·태평양 지수 4년 연속 등재

    CJ제일제당이 세계적 권위의 다우존스 지속가능경영지수(DJSI)  평가에서 아시아-태평양 지역 식료품 분야 기업에 4년 연속으로 등재되며 ‘글로벌 지속가능경영 우수기업’임을 인정받았다. 지난 2015년 처음 아시아-태평양 지수에 편입된 이래 4년 연속 등재는

    2018-09-13 임소현 기자
  • 농심, 백혈병 소아암 환우 위해 팔 걷었다

    농심은 지난 12일 서울 동작구 신대방동 본사에서 백혈병 소아암 환우를 위한 '사랑나눔 헌혈'을 진행하고 이날 모은 헌혈증 100 장을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 전달했다고 13일 밝혔다.이번 헌혈은 농심이 올해 초부터 펼치고 있는 '백혈병 소아암 환우 지원 활동'의 일환이

    2018-09-13 김보라 기자
  • 사조해표, 추석 맞아 통밀 영양 담은 '통밀·부침· 튀김 가루' 출시

    종합식품기업 사조해표는 부침, 튀김요리를 많이 하는 추석 명절을 맞아 통밀가루, 통밀부침가루, 통밀튀김가루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해표 통밀가루 1kg, 통밀부침가루 400g, 통밀튀김가루 400g, 3종으로 사조그룹의 제분 전문 계열사 사조동

    2018-09-13 임소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