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션업계 '봄' 마케팅 시동… 움츠러든 분위기 반등 꾀한다

    야외활동이 늘어나는 3월을 맞아 패션업체들이 잇따라 신제품들을 내놓으면서 봄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움츠러든 업황 분위기 반전을 꾀하겠다는 각오다.16일 삼성물산 패션부문에 따르면 캐주얼 브랜드 빈폴은 온라인 전용 컬렉션

    2020-03-16 김보라 기자
  • 아이오페, 3D 마스크 출시 임박… "맞춤형 화장품 시대 개막"

    아모레퍼시픽은 3D 프린팅 기술을 활용한 '아이오페 맞춤형 3D 마스크'를 4월 말 정식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맞춤형 화장품 판매제도는 지난 14일 세계최초로 국내에서 시행됐다. 맞춤형 화장품은 고객 피부 상태 측정과 상담을 거친 뒤 그 결과를 바탕으로 필요한 원료

    2020-03-16 김보라 기자
  • "공장 쉴틈이 없어요" 코스맥스, '귀하신 몸' 손소독제로 好好

    코스맥스가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때아닌 특수를 누리고 있다. 전세계적으로 코로나19 확진자가 급증하면서 손소독제가 품귀현상을 빚을 정도로 불티나게 팔리고 있는 것. 손소독제를 주문자상표부착방식(OEM)으로 생산하는 코스맥스의 올해 상반기 실적을 기대할

    2020-03-16 김보라 기자
  • '속옷 팔던' 좋은사람들, '손소독제' 사업 본격 진출

    속옷 전문기업 좋은사람들이 손소독제 시장에 진출한다.좋은사람들은 신규사업 추진을 통한 매출 증대 및 수익성 확보를 위해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손소독제를 OEM(주문자 상표 부착 생산) 방식으로 시장에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좋은사람들과 더말코리

    2020-03-13 김보라 기자
  • "샘플과 동일 제품?"… 조말론런던 '화이트데이 패키지' 판매 논란

    #소비자 이 모씨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조말론 향수를 구매하려다 깜짝 놀랬다. 평소 나눠주는 샘플과 판매 상품이 동일해서였다. 이 모씨는 "샘플로 받았던 제품, 크기와 향이 같다, 차이점이라면 견본품 스티커"라며 "샘플로 받을 수 있는 제품을 돈주고 사는 느낌"이라며 갸

    2020-03-13 김보라 기자
  • 토니모리, 코로나19 극복 위해 대구에 손 소독제 2만개 기부

    토니모리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극복을 위해 대구지역 나눔 행렬에 동참했다.토니모리는 대구 시청에 손 소독제 아베뜨 핸드 세니타이저 스프레이 85ml 정품 2만개를 지원하며, 소비자가 기준 약 1억8000만원 상당을 기부했다고 13일 밝

    2020-03-13 김보라 기자
  • 산타 마리아 노벨라, 디퓨저 컬렉션 출시 보름만에 3달치 완판

    집 안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호텔 같이 아늑하고 향긋한 '내 집'을 만들어 줄 수 있는 방향 제품의 인기가 치솟고 있다. 향기하면 떠오르던 향수 중심의 소비가 최근 집안을 향기롭게 해주는 디퓨저, 향초, 룸 스프레이 등으로 확장되며 홈 프래그런스 관련 매출이 급증

    2020-03-13 김보라 기자
  • 네이처리퍼블릭, 경북 지역에 손 소독제 1만 세트 기부

    네이처리퍼블릭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경북도민을 응원하기 위해 손 소독제 1만 세트를 기부했다고 밝혔다.네이처리퍼블릭은 지난 10일 경상북도에 손 소독제 핸드 앤 네이처 세니타이저 겔 파우치 1만 세트를 전달했다. 이 제품은 일회용 100개들이로 총 100만

    2020-03-11 김보라 기자
  • 패션·화장품업계, 코로나19 극복에 팔 걷었다

    패션·화장품 업체들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에 따라 가맹·대리점들의 임대료를 낮춰주고 대구·경북 지역에 의류, 마스크를 기부에 나섰다.LF는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재난 구호를 위해 고생하는 대구 의사회 및 경북 의사회 소속 의료진에 기능성 티셔츠

    2020-03-10 김보라 기자
  • 블랙야크, 대구지역 대리점 임대료 일부 지원… '착한 임대료' 동참

    블랙야크가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구 지역 대리점주와 백화점 판매대행자를 위한 지원에 나선다.블랙야크는 코로나19 확산으로 매출에 직격탄을 맞은 대구 지역 대리점의 고통을 분담하고 응원하기 위해 임대료 일부를 차등 지원한다고 10일 밝혔다. 

    2020-03-10 김보라 기자
  • '코로나19' 고통 나누는 LG생활건강… 가맹점주 "임차료 지원은 단비"

    LG생활건강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를 위해 '통 큰 결단'을 내렸다.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내수 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맹점주를 위해 본사 차원의 실질적 지원에 나선 것. LG생활건강은 코로나19로 월세에 부담을 느끼는 화장품 가맹점주들을 위해

    2020-03-10 김보라 기자
  • 까스텔바작 신발도 판다… 자사 온라인몰에서 무료 배송·반품

    까스텔바작은 9일 풋웨어를 본격 론칭한다고 밝혔다.까스텔바작 풋웨어는 자사몰 아이녹닷컴을 중심으로 판매된다. 프리미엄 슈즈 편집숍 한스타일슈, 여성 프리미엄 슈즈 셀렉트 숍 위즈솔 등 전국 주요 백화점에서도 동시 판매한다.코니글로벌이 까스텔바작과 글로

    2020-03-09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코로나피해 협력사에 80억원 직접 지원 등 2080억원 지원

    아모레퍼시픽그룹은 9일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에 따라 영업에 어려움을 겪는 가맹점 등 파트너사에 80여억원을 직접 지원하고, 생산 협력사에 2000억원의 대금 결제를 돕는 지원책을 내놨다.지원책은 아리따움과 이니스프리, 에뛰드 등 가맹점과 상생 하기 위해

    2020-03-09 김보라 기자
  • 설화수, 美 세포라 입점… 북미 시장 진출 가속화

    아모레퍼시픽의 설화수가 북미 시장 진출을 가속화한다.설화수는 미국 주요 도시 세포라 매장과 세포라닷컴에 새로 입점한다고 9일 밝혔다.미국은 현재 전 세계에서 가장 큰 뷰티 시장이며, 글로벌 뷰티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설화수는 2010년 미국 시장에 처음 진출했으며,

    2020-03-09 김보라 기자
  • 쌍방울-남영비비안, 대구 지역에 마스크 10만장 기부

    남영비비안과 쌍방울은 대구지역에 마스크 10만장을 기부했다고 8일 밝혔다. 물품은 대구시청을 통해 감염예방물품을 구하기 어려운 소외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이번 기부는 국가적인 위기 상황에서 기업도 힘을 보태 함께 이겨내야 한다는 경영진의 의지가 반영됐다. 특히 대구

    2020-03-08 한지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