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한킴벌리 하기스, 8년 연속 1위 '썸머 기저귀' 3종 출시… 기호 따라 선택

    유한킴벌리는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썸머 기저귀’ 등 여름 기저귀 3종을 20일 신규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대표 제품인 ‘네이처메이드 썸머’와 더불어 100% 프리미엄 순면 안커버로 차별화된 ‘네이처메이드 퓨어코튼 썸머’와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인 ‘매직컴포

    2024-03-20 문은혜 기자
  • 에이피알 ‘메디큐브’, 뉴욕 팝업서 日 평균 1억원치 팔려… "미국 공략 박차"

    에이피알은 미국 뉴욕에서 열린 메디큐브 팝업스토어가 흥행에 성공했다고 20일 밝혔다.에이피알은 지난 14일부터 17일까지(현지시간) 미국 뉴욕 소호 21 스프링 스트릿에서 메디큐브 팝업스토어를 운영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지난 2월 말 미국에 공식 론칭한 차세

    2024-03-20 문은혜 기자
  • 이랜드월드, 올 상반기 신입사원 공채… 4월 7일까지 접수

    이랜드월드 패션사업부가 올해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신입공채 전형은 4월 7일까지 지원이 가능하다.모집직무는 △영업 △상품기획 △마케팅 △온라인MD △빅데이터 △글로벌소싱(생산) △전략기획 △재무 △자금 △인사 부문 등 10개 일반 직무와

    2024-03-20 문은혜 기자
  • "웰니스 큐레이션 강화" CJ올리브영, '헬스+' 도입

    CJ올리브영이 모바일 앱 내 웰니스 전문관인 ‘헬스+(헬스플러스)’를 앱인앱(App in app) 형태로 도입하고 상품 큐레이션을 강화한다고 20일 밝혔다. 관련 매출도 지난해보다 10% 이상 늘린다는 목표다.최근 몇 년 동안 건강관리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2024-03-20 문은혜 기자
  • 되살아난 쇼핑 1번지, '명동'으로 모여드는 패션 브랜드

    우리나라를 방문하는 관광객 숫자가 코로나19 이전 수준을 점차 회복하자 ‘쇼핑 1번지’ 명동 상권도 되살아나고 있다. 이에 중국, 일본 등을 공략하고 있는 패션 브랜드들은 명동에 대규모 플래그십 매장을 오픈해 인지도 높이기에 나섰다.19일 한국관광공사에 따르면 지난해

    2024-03-19 문은혜 기자
  • 비모뉴먼트 달바, 작년 매출 2000억원 돌파… "해외서 날았다"

    프리미엄 비건 뷰티 브랜드 비모뉴먼트 달바(d’Alba)가 지난해 연간 매출 2000억을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달바의 스테디 셀러 비건 미스트 세럼을 필두로 워터풀 선크림까지 두각을 나타내며 국내에 이어 뷰티 선진국인 일본, 미국을 넘어 아세안, 유럽 등

    2024-03-19 문은혜 기자
  • 이상목 아모레퍼시픽그룹 대표, '바이바이 플라스틱 챌린지' 동참

    이상목 아모레퍼시픽 대표가 플라스틱 줄이기 범국민 실천 운동인 ‘바이바이 플라스틱(ByeBye Plastic·BBP) 챌린지’에 동참했다. 이마트 한채양 대표의 지목을 받아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게 된 이상목 대표는 아모레퍼시픽그룹 공식 SNS 계정에 챌린지 참

    2024-03-19 문은혜 기자
  • 코스맥스그룹, 마케팅·경영지원 등 상반기 신입사원 공채

    글로벌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의약품 연구·개발·생산(ODM)기업 코스맥스그룹이 2024년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코스맥스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4월 1일 오후 4시까지 지원서를 접수한다.이번 채용에는 지주사인 코스맥스비티아이와

    2024-03-19 문은혜 기자
  • 포기 할 수 없는 중국 뷰티시장, '틱톡' 잡아야 산다

    국내 뷰티업체들이 중국 시장에서 생존하기 위해 틱톡과 같은 온라인 채널을 적극적으로 공략하고 있다. 화장품 수출은 고전하고 있지만 중국이 차지하는 비중이 여전히 30%가 넘어 포기하기 어려운 탓이다.18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LG생활건강, 애경산업 등 국내 화장품 기업들

    2024-03-18 문은혜 기자
  • “다이소에서 입소문 나니 대박”… 에이블씨엔씨 ‘어퓨’ 매출 199% 급증

    뷰티 카테고리를 강화하고 있는 다이소와 에이블씨엔씨가 손 잡고 선보인 ‘어퓨 티트리 라인’이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면서 인기를 끌고 있다.18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다이소는 지난해 7월 에이블씨엔씨의 화장품 브랜드 어퓨와 손잡고 ‘더퓨어 티트리 라인’을 선보였다.

    2024-03-18 문은혜 기자
  • "봄 되니 잘 팔리네"… 바버, ’논왁스’ 캐주얼 재킷 인기

    LF가 국내 수입∙판매하는 영국 헤리티지 브랜드 ‘바버’는 24SS 시즌을 맞아 2030대 겨냥으로 선보인 ‘헤리티지 셀렉트’ 컬렉션이 고객들의 높은 호응을 모으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헤리티지 셀렉트’ 컬렉션은 130년 역사를 자랑하는 바버의 아카이브에서

    2024-03-18 문은혜 기자
  • 에스아이빌리지, 아트페어 ‘화랑미술제’ 온라인 단독 프리뷰 진행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는 오는 18일부터 4월 7일까지 국내 최장수 아트페어 ‘화랑미술제’의 온라인 단독 프리뷰(사전 관람)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오는 4월 4일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화랑미술제를 앞두고

    2024-03-18 문은혜 기자
  • 박정주 신원 대표 "ESG 경영 원년… 지속가능한 기업으로 나아갈 것"

    신원이 ESG(환경·사회·지배구조) 중장기 계획을 수립하고 지속 가능한 기업으로 나아가기 위한 ‘ESG 경영 비전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선포식은 지난 15일 서울 마포구 소재 신원 본사에서 박정주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신원

    2024-03-18 문은혜 기자
  • 아모레퍼시픽, 서경배 회장 사내이사로 재선임… 실적 반등 기대감

    아모레퍼시픽이 15일 정기 주주총회를 열고 서경배 회장을 사내이사로 선임하는 안건을 통과시켰다.이날 서울 용산 사옥에서 주총을 개최한 아모레퍼시픽은 △제18기 재무제표 및 연결재무제표 승인의 건 △정관 일부 변경의 건 △사내이사 선임의 건 △감사위원회 위원이 되는 사외

    2024-03-15 문은혜 기자
  • 코스맥스엔비티, 할랄 건기식 공략에 속도… "시장 다변화로 수익성 강화"

    코스맥스그룹의 건기식 연구·개발·생산(ODM) 관계사 코스맥스엔비티(COSMAX NBT)는 올해 상반기 중 MUI 할랄 인증을 취득하고 본격적인 인도네시아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15일 밝혔다.인도네시아 진출은 코스맥스엔비티 호주법인에서 준비하고 있다. 코스맥스NBT 호

    2024-03-15 문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