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호텔-아시아나 항공, '무착륙 관광비행 에어텔' 상품 출시

    롯데호텔이 국내 최초로 무착륙 관광비행과 연계한 에어텔(Airtel : 항공+호텔) 프로모션 ‘Travel Again(트래블 어게인)’을 선보인다. 롯데호텔 관계자는 "무착륙 관광비행에 호캉스를 결합한 새로운 시도"라며 "항공 여행만으로는 채워지지 않던 여행

    2021-03-09 임소현 기자
  • '또 무산'… 쏟아지는 국내 호텔 매물 "주인을 찾습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인해 국내 호텔산업이 초토화 상태에 놓였다. 3·4성급 호텔의 경우 휴업에 들어가거나 영업을 종료한 곳들이 쏟아지고 있다. 여기에 특급호텔까지 매물로 쏟아지고 있지만 새 주인을 찾기는 어려운 상황이다.9일

    2021-03-09 임소현 기자
  • 롯데호텔, 홈파티 위한 ‘파인 다이닝 앳 홈’ 출시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의 ‘코로나 전후 식품 소비 변화 조사’에 따르면 응답자 10명 중 7명이 집밥 식사 횟수가 증가했다고 답할 정도로 외식 문화가 변화한 가운데 홈파티를 위한 소품 역시 매출이 전년보다 30% 가량 늘어난 것으로 알려졌다.롯데호텔은, 포근해진

    2021-03-07 강필성 기자
  • [Weekly New호텔] 롯데호텔, JW 메리어트, 켄싱턴 外

    ◇ 롯데호텔, ‘포 마이 피앙세(For my Fiancée)’ 선봬롯데호텔은 화이트데이를 맞아 연인들을 위한 객실 패키지 ‘포 마이 피앙세(For my Fiancée)’를 준비했다.시그니엘 서울에서는 시그니엘 프리미어 룸 1박, 와인, 초콜릿 6구 세트와 꽃,

    2021-03-05 임소현 기자
  • 이랜드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지역별 타켓 마케팅' 통했다

    이랜드그룹의 켄싱턴호텔앤리조트가 25주년을 맞은 가운데, 전국 주요 관광지를 중심으로 한 타켓 마케팅이 성과를 보이고 있다. 켄싱턴호텔앤리조트가 위치한 지역별 특성을 살린 차별화 마케팅 전략이 통한 것으로 분석된다. 3일 켄싱턴호텔앤리조트에 따르면 켄싱턴호텔

    2021-03-03 임소현 기자
  • [Weekly New호텔]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신라호텔, 소노호텔&리조트 外

    ◇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선결제 프로모션 진행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전국 주요 관광지에 위치한 리조트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안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선결제 프로모션을 한시적으로 선보인다. 프로모션 기간 중 객실 예약과 동시에 사전 결제를 진행하면 특별 할인 혜택

    2021-02-26 임소현 기자
  • 대명소노그룹, 야놀자와 맞손… 글로벌 호텔 위탁운영 전문기업 도약

    대명소노그룹이 야놀자와 손잡고 국내외 호텔&리조트 위탁운영 사업에 박차를 가한다. 위탁경영은 대명소노그룹의 핵심사업이다. 대명소노그룹과 야놀자는 지난 22일 서울 강남구 야놀자 본사에서 호텔&리조트 위탁운영 사업 확장과 호스피탈리티(Hospita

    2021-02-23 임소현 기자
  • '코로나 시대' 스몰웨딩 수요↑… 특급호텔, 웨딩 키운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되는 가운데, 특급호텔들이 '웨딩' 카테고리를 키우고 있다. 호텔 웨딩의 경우 정부 방침의 급변 등에 보다 잘 대응하고 안전하다는 인식이 비교적 높아 가장 큰 취약점이었던 높은 가격을 상쇄하고 호텔 웨딩 수요가 계속

    2021-02-19 임소현 기자
  • [Weekly New호텔] 소노호텔&리조트, 켄싱턴, JW메리어트 外

    ◇ 소노호텔&리조트, 객실 서 와인 즐기는 프라이빗 패키지  대명소노그룹의 소노호텔&리조트는 일부 테이크 아웃 형태였던 와인 패키지를 룸서비스로 제공하거나, 치즈플레이터와 함께 제공하는 서비스로 리뉴얼 했다.룸서비스 와인 상품은 소노벨

    2021-02-19 임소현 기자
  • '도깨비 호텔' 페어몬트, 여의도 상륙… "관광업 회복 자신감"

    '도깨비 호텔'로 유명한 아코르 그룹의 페어몬트(Fairmont)가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이끄는 새로운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을 차별점으로 내세워 한국 시장을 공략한다. 오는 24일 오픈하는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은 18일 온라인 기자간담회를 열고 향후 계획을

    2021-02-18 임소현 기자
  • 롯데호텔 상트페테르부르크,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 2년 연속 5성 선정

    롯데호텔은 러시아에서 운영 중인 롯데호텔 상트페테르부르크가 해외로 진출한 토종 호텔 브랜드로서는 최초로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Forbes Travel Guide)’ 5성 호텔로 2년 연속 선정됐다고 17일 밝혔다.롯데호텔 상트페테르부르크는 고급 호텔들의 각축장인 상트

    2021-02-17 임소현 기자
  • 서울신라호텔,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 3년 연속 5성 선정

    서울신라호텔이 ‘호텔판 미쉐린 가이드’로 불리는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Forbes Travel Guide)’에서 국내 호텔 최초로 3년 연속 5성 호텔로 선정됐다고 17일 밝혔다.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는 미국 현지시간 2월 16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021 포브

    2021-02-17 임소현 기자
  • 조선호텔, 그랜드조선 제주 ‘여성 사우나 노출’ 사과

    조선호텔앤리조트의 5성급 호텔인 ‘그랜드 조선 제주’가 여성 사우나, 화장실 등의 외부 노출이 대해 사과했다. 그랜드 조선 제주 임직원은 16일 홈페이지 사과문을 통해 “힐 스위트 사우나 이용과 관련해 여성 사우나 내 일부 공간 이용시 유리 차단 코팅의 일부

    2021-02-16 강필성 기자
  • 설 연휴에 빛본 특급호텔 '투고' 서비스… "잘 나가네"

    코로나19에 직격탄을 맞은 특급호텔이 식음료 매출 증대를 위한 전략으로 내세운 '드라이브 스루', '투 고 메뉴'가 대부분 업장에서 올 설 연휴 높은 판매량을 보인 것으로 나타났다.15일 롯데호텔에 따르면 지난 8~14일 롯데호텔 서울 드라이브 스루 판매량이 200건

    2021-02-15 임소현 기자
  • '코로나 직격탄' CJ CGV, 작년 영업손실 3925억원

    CJ CGV가 지난해 연결 기준 매출 5834억원, 영업손실 3925억원의 실적을 기록했다고 9일 밝혔다.코로나19 팬데믹에 따른 극장 관객 감소에도 불구하고, 임차관리비 등의 고정비 부담은 그대로여서 영업손익은 적자로 전환했다.국내는 물론 해외 법인에서도 코로나19

    2021-02-09 임소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