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포토뉴스

0 1 2 3 4

 

'진퇴양난' 국민연금, 대우조선 채무조정안 놓고 '고심'
'진퇴양난' 국민연금, 대우조선 채무조…

대우조선해양의 회사채 30%를 보유하고 있는 국민연금이 정부의 채무조정안을 놓고 고심에 빠졌다. 찬성할 경우에는 특정 기업 살리에 국민 노후자금을 쏟아부었다는 비난을, 반대할 경우에는 채권 출자전환을 비롯해 자칫 청산에…

소액주주 목소리 커져 … 대한방직·삼성SDS·효성 등 주총서 '곤혹'
소액주주 목소리 커져 … 대한방직·삼…

소액주주들이 뜻을 모아 경영진과 대주주에 맞서며한 목소리를 내고 있다.최근 들어 소액주주들의 힘이 점차 커져가는 양상이다. 26일 업계에 따르면소액주주들이 결집해 경영진, 대주주와 표 대결을 펼치는 사례가 늘어나고 있다…

골드만삭스 보고서에 휘둘린 현대차, 지주사 전환 이슈에 '주목'
골드만삭스 보고서에 휘둘린 현대차,…

우호적인 평가로 현대자동차 주가 급등을 이끈 골드만삭스가 이틀 만에 태도를 바꿔 논란이다. 지주사 전환 이슈를 언급하는 긍정적인 보고서로 주가가 급등하자, 이번에는 매도 신호를 담은 보고서를 내놓으면서 현대차 주주들을…

롯데호텔월드, 잠실 '서울 스카이 전망대' 패키지 선봬
롯데호텔월드, 잠실 '서울 스카이 전망…

롯데호텔월드가 세계 5위, 국내 최고 123층, 555m 높이의 롯데월드타워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한 서울 스카이(Seoul Sky) 전망대를 즐길 수 있는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오는 4월 5일부터 4월 30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스타벅스, 정통방식 질소커피 '나이트로 콜드브루' 선봬
스타벅스, 정통방식 질소커피 '나이트…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콜드 브루에 질소를 넣는 정통 방식의 나이트로 콜드 브루를 오는 29일 20개 매장에서 먼저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4월 중 판매 매장을추가로 확대하며 점진적으로 늘려나갈 예정이다. 스타벅…

+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