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포토뉴스

0 1 2 3 4

 

보험업계, 자본확충 위한 신종자본증권 발행 가능
보험업계, 자본확충 위한 신종자본증권…

보험사들이 새 국제회계기준 도입에 앞서 신종자본증권을 적극적으로 활용해 자본확충을 할 수 있도록 보험업 감독규정이 개정된다.금융위원회는 IFRS17 시행에 대비해 보험사가 자본확충 부담을 덜고 선제적으로 위험성(리스크…

신진주역세권 꿈에그린, 1순위 청약마감… 평균 15.38대 1
신진주역세권 꿈에그린, 1순위 청약마…

경남 진주시 신진주역세권 도시개발사업지구 E3블록에 위치할 '신진주역세권 꿈에그린'이 높은 경쟁률로 1순위 청약마감에 성공했다. 금융결제원에 따르면 신진주역세권 꿈에그린은 1순위 청약접수 결과 특별공급을 제외한 360…

우리은행, 한화생명과 스킨십 늘린다… 해외시장서도 '윈윈'
우리은행, 한화생명과 스킨십 늘린다……

최근 우리은행과 한화생명이 스킨십 강화에 적극 나서고 있다.직원들이 한 자리에 모여 은행과 보험업의 서로 다른 점을 이해하고 유연한 분위기를 형성해 과점주주와 협업 시너지를 극대화하기 위해서다.26일 금융권에 따르면 우리…

1년 간 미분양 감소량 가장 큰 곳 '경기 김포'
1년 간 미분양 감소량 가장 큰 곳 '경기…

'미분양 무덤'으로 불리던 경기 김포지역이 미분양물량이 빠른 속도로 소진되고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국토교통부 전국 미분양 주택현황에 따르면 최근 1년 간 미분양 감소량이 가장 큰 곳은 경기 김포시. 이 지역 미분양물량은 201…

네파, 냉감 소재로 시원함이 지속되는 아이스 워킹화 '프리워크' 출시
네파, 냉감 소재로 시원함이 지속되는…

워킹을 비롯해 운동을 즐기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따뜻한 봄은 물론 더워지는 여름 시즌에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발의 열기를 줄여주는 통풍과 투습을 강조한 '쿨링 워킹화'가 해를 더할수록 인기다. 올해는 통풍과 투습에서…

+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