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한 번, 스무디로! '다이어트 도움'
  • ⓒ뷰티앤헬스 프로그램,사진=스무디킹홈페이지
    ▲ ⓒ뷰티앤헬스 프로그램,사진=스무디킹홈페이지

    스무디킹이 인기 스무디 다이어트 프로그램인 ‘뷰티 앤 헬스’를 리뉴얼한다.

    기존의 '뷰티 앤 헬스'가 주로 고객의 편의에 따라 자신이 좋아하는 스무디와 인핸서를 선택했다면, 새롭게 바뀐 '뷰티 앤 헬스'는 '다이어트(DIET)' '디톡스(DETOX)' '빌드업(BUILD-UP)' 등 총 3개 프로그램으로 나뉘어 각 프로그램에 맞는 식단과 식생활을 제안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다이어트'는 체지방 축적을 막고 체중 감량을 위한 칼로리 조절 프로그램으로, 저녁 식사 대용으로 스무디 섭취를 권장해 다이어트 효과를 높인다. 또한 '빌드업'은 단백질을 공급해 근육생성을 도와주기 위한 프로그램으로 운동 후 스무디 섭취를 권장한다.

    '디톡스'는 식습관을 개선하여 몸속의 독소를 배출하고 체내를 정화하는 프로그램으로 하루 한 끼를 스무디로 먹되 오전 시간대 섭취를 권장해 독소 배출과 체내 정화를 돕는다.

    이처럼 새로워진 '뷰티 앤 헬스' 3가지 프로그램 중 하나를 선택하면, 총 21일동안 최적화된 매뉴얼로 선택된 스무디 라지 사이즈 1잔과 영양소를 보충해 주는 인핸서 1가지가 제공된다.

    매장 내 스무디 전문가인 '스무디오' 와 상의해, 자신의 몸에 꼭 맞는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으며 판매 금액은 21일을 기준으로 정상가 15만원 상당에서 할인된 9만 9천원에 체험할 수 있다.

    스무디 다이어트는 하루 세 끼 중 한 번의 식사를 스무디로 대체하는 것으로 복잡한 메뉴얼 없이 누구나 쉽게 시작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스무디 다이어트를 시작하면 하루 두 끼의 식사는 평소와 동일하게 하되 하루 한 끼만 스무디를 마시면 된다.

    스무디는 섬유질이 풍부한 과일이 들어있어 포만감을 주고 저칼로리에 필수 영양소를 균형 있게 섭취할 수 있어 다이어트에 제격이다. 또한 인핸서를 활용하면 멀티 비타민, 식이섬유, 단백질 등 영양 성분을 선택적으로 첨가할 수 있어 자신에게 필요한 영양소를 보충하면서 다이어트가 가능하다.

    스무디킹은 '뷰티 앤 헬스' 리뉴얼 기념으로, 프로그램 구입시 다이어트파우더, 하이프로틴파우더, 멀티비타민&무기질 등의 건강기능식품을 30퍼센트 할인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이 제공한다.

    스무디 다이어트 효과를 더하기 위해 매일 제공된 스무디 식단을 체크할 수 있는 '다이어트 다이어리'도 함께 제공된다.

    스무디킹 관계자는 “본격적인 다이어트 시즌에 맞춰 스무디킹의 인기 다이어트 프로그램인 ‘뷰티 앤 헬스’를 리뉴얼하게 됐다”며, “고객들의 몸속 건강까지 챙기는 체계화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스무디킹의 건강음료 이미지를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