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판매를 위한 우리의 다짐' 선언위성호 사장, "고객 가치보호 최우선"
  • ▲ ▲ 신한카드 위성호 사장(왼쪽 네번째)이 3일 오전 서울 소공로 본사에서 열린 '완전판매를 위한 우리의 다짐 선언식'에서 임부서장들과 함께 실천의지를 다지고 있다.
    ▲ ▲ 신한카드 위성호 사장(왼쪽 네번째)이 3일 오전 서울 소공로 본사에서 열린 '완전판매를 위한 우리의 다짐 선언식'에서 임부서장들과 함께 실천의지를 다지고 있다.


    신한카드가 최근 정보유출 사태로 인한 카드업계 불신을 극복키 위해 고객신뢰회복 경영체제에 돌입한다.

    신한카드는 3일 서울 중구 소공로에 위치한 본사에서 '완전판매를 위한 우리의 다짐' 선언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신한카드는 △완전판매를 통한 정도영업 △고객정보보호 재(再)혁신 △건전한 소비 지원 △카드업과 연계한 '따뜻한 금융' 실천 강화 등 네 가지 신뢰회복 방향을 제시했다.

    이날 위사장은 "이번 고객신뢰회복 경영 돌입을 계기로 전 임직원이 고객 가치보호를 최우선적으로 삼아줄 것"을 당부하며, "신뢰회복 차원의 일회성 프로 그램에 그치지 않고 신용카드 시장이 건전한 서민금융의 표준이 될 수 있도록 부단히 노력하자"고 강조했다.

    한편, 이날 오전 본사 대회의실에서 위성호 사장을 포함한 전 임부서장이 '완전판매를 위한 우리의 다짐' 선언식을 갖고 정도 영업의 의지를 다지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