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역별 수능대비법, 효과적 입시전략 등 전달
  • 메가스터디 지역순회 2015 대입전략 설명회 일정 ⓒ 메가스터디 제공.
    ▲ 메가스터디 지역순회 2015 대입전략 설명회 일정 ⓒ 메가스터디 제공.

     


    메가스터디가 4개 지역을 순회하며 대입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오는 12일 광주를 시작으로 13일 부산, 14일 대구, 15일 대전 등을 돌며 잇따라 진행한다.

    설명회는 서울 설명회에 참석하기 어려운 지방 거주 수험생들에게 영역별 수능 대비법, 효과적인 입시전략, 여름방학 학습전략 등을 전달하기 위해 특별히 마련됐다.

    1부 강연에서는 최인호(국어), 문명(국어) 등 총 10명의 메가스터디 스타강사들이 지역별로 번갈아 나와 지난 6월 수능 모의평가 결과 분석에 따른 올해 수능 출제경향을 전망하고 2015 수능 대비 여름방학 학습전략을 영역별로 제시한다.

    2부 강연에서는 손주은 메가스터디 대표이사가 직접 강연자로 나서 2015학년도 대입의 주요 이슈를 점검하고, 최종 합격을 위한 입시전략을 종합적으로 짚어준다.

    메가스터디는 "서울에서 열리는 설명회에 참석하기 어려운 지방 수험생들에게 영역별 수능 대비법, 효과적 입시전략, 여름방학 학습전략 등을 전달하기 위해 특별히 마련한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스터디는 설명회 참석자 전원에게 '2015 대입 전략 자료집'등을 무료로 제공한다. 각 지역별 설명회 전날까지 메가스터디 웹사이트(www.megastudy.net)에서 신청한 후 핸드폰으로 전송받은 메시지를 행사 당일 진행요원에게 보여주면 설명회에 참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