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린세'로 불리는 걸그룹계 최고 보컬 효린과 '콜라보레이션 퀸'으로 떠오른 소유가 폭발적 가창력으로 역대급 듀엣 무대를 선보인다. 

오는 15일 방송될 MBC에브리원 '씨스타의 쇼타임'에서는 각 연령대별 "남자들이 보내온 Q"를 받고 고군분투하는 씨스타의 모습이 전파를 탄다. 특히, 데뷔 이후 처음으로 다함께 노래방을 찾았다는 씨스타는 멤버들의 성격만큼 화끈한 선곡으로 시작부터 온몸을 불사르며 분위기를 후끈하게 끌어올렸다.

한참을 뛰어 놀며 노래방 분위기를 즐긴 씨스타는 곧이어 쉬어가는 발라드 타임을 가졌고, 그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씨스타의 메인 보컬라인 효린과 소유의 듀엣 무대가 이어졌다. 

이들이 택한 곡은 서정적이고 감미로운 선율로 사랑받은 이선희의 '인연'. 소유 특유의 애절한 보이스와 효린의 폭발적인 가창력에 완벽한 곡 해석까지 더해져 고난이도 곡을 퍼펙트하게 소화해냈다. 노래방 반주와 음향을 무색하게 할 만큼 콘서트장을 방불케 한 효린과 소유의 듀엣 무대에 제작진은 입을 다물 수 없었다는 후문.

또한, 노래방 회식의 정점을 찍을 현진영의 '흐린 기억속의 그대'와 노래방 공식 피날레 곡 소찬휘의 'tears'를 부르는 씨스타의 화끈한 모습까지 공개될 예정이다. 

최초로 공개되는 씨스타의 환상보컬 효린과 허스키보이스 소유의 환상 듀엣, 그리고 씨스타 멤버들이 선보이는 광란의 노래방 회식 현장은 1월 15일 목요일 저녁 6시 MBC에브리원 '씨스타의 쇼타임'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씨스타 쇼타임' 효린 소유, 사진=MBC에브리원]